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닿는다!커튼이 저렴할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면적도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대한 팁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극단적으로 매달아 놓는 것이다!

인테리어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할 때, 전문가들은 자연광을 큰 고려사항으로 활용할 것을 권고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닿는다!커튼이 저렴할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면적도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대한 팁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극단적으로 매달아 놓는 것이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전문가들은 자연광을 크게 고려하는 것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방법 단계를 이용하여,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램프 구입에도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평온함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음 추천은 마음의 틀을 모으는 것이다. 올바른 터치와 인상으로 최고의 조명 옵션을 활용하는 것은 모두에게 초대하는 느낌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따뜻한 색의 실제 행성 형태일 수 있다는 제안을 참조할 것이다. 특히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

공간 계획 –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측정 내에서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도록 가구를 확장하도록 구성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각 사각형이 1 발과 동일한 창과 문을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가구의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으며, 동등한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고 가능한 최상의 레이아웃을 다시 한 번 들으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는 적절한 방법은 실내 디자인에서 크다. 그래서 당신은 그 생각이 실행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확신한다.

아마도, 지루한 공간을 사용하여 가구를 피자즈로 낚시를 시도해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보라.

당신이 수행하지 않아도 되는 것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된 것은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당신의 스위트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조명과 공간의 특징을 결합하는 능력은 당신이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캐비닛과 카운터톱으로 옮겨가고 싶다. 그들이 당신의 바닥과 일치하는지 알아보라.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카운터톱과 캐비닛 중에서 선택하고, 당신이 그것에 맞는 바닥을 발견하거나, 처음에는 바닥을 깔고 있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끼는 부엌의 어떤 면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라.

또한 커튼과 침대 담요에 비슷한 색상과 천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훌륭한 침실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장애를 피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의 벽 내에서 발생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밝은 색의 커튼으로 만들어진 두 겹을 사용하라.

반면에, 그것은 또한 훌륭한 커튼으로 그것을 장식하는 방의 디자인을 깨뜨릴 것이다. 가정적인 특징을 얻기 위해 확실히 추가적인 장식을 할 것이다. 그러므로, 실제로 당신의 커튼이 너무 짧거나 너무 작은 커튼은 닫힐 때 꽉 끼고 싶지 않지만, 바닥이 아니라면 2-3인치가 아니라, 아래로 내려갈 때까지 우아하게 접는 것이다 https://pbforest.com . 게다가 당신은 윗 커튼의 양쪽을 모두 내리고 있는 측면 커튼의 도움과 색 대비를 도입하지만 대조적인 색조를 도입하라.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당신의 방의 이 부분, 즉 햇빛이 들어오는 부분으로 활기찬 방향을 틀 수 있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예술가들이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어떤 지역에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높은 기준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단지 당신의 용돈 내에서 현대 디자인에서 오는 것에만 주의를 기울일 뿐이다.

적절한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과 스타일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당신이 목표로 삼고 싶지 않은 다른 지역들로 인해 야기된다. 이 한 가지 브랜치 아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패셔너블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덮개를 얼마나 정확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있고 당신이 이용 가능한 공간에서 가장 잘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 후에 그것들을 통합하기 위해 당신이 색과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한다.

믿거나 말거나, 색만으로는 어떤 방에든 완전히 바꿀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면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매우 만족할 것 같다

당신은 모든 실내 디자인 ers가 사람들 라운지의 소파를 위해 색상을 고수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잘못 인식될 것 같다. 실내 디자인 분야는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룩에 조금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집중하고 물론 어떤 사람들은 가정 옵션에 집중한다.

유일한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