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를 통제하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를 알게 되면, 당신의 진단을 무시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써 문제를 치료하고 관리하기 위한 개념을 쉽게 수집하게 될 것이다. 개인은 단지 당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려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그러니 올바른 방법으로 식단을 개선하고 운동을 좀 하고 혈당을 감소시킨다고 하자. 이제 단식 판독은 종종 건강한 80이다. 그리고 이것은 길을 따라 하기 위해 그렇지 않다. 보통 2-4주 안에 그것을 할 수 있다.

고혈당을 경험했을 때와는 다시 할 때, 정확히 어떤 것이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물론 bg는 운동장으로 곧장 간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올바른 식단을 유지한다면, 당신의 bg는 정상으로 유지될 것이고 또한 당뇨병으로 인한 증상이나 장기적인 합병증도 없을 것이다. 꽤 괜찮지?

혈액순환이 좋지 않은 또 다른 원인이다.발에 적절한 혈류가 없으면, 실제로 여러분의 발이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의 피부 변화에 대한 감염과 치료 처방약을 다루기가 어렵다. 개인은 건조해질 수 있고, 피부가 라임에서 손상되고 벗겨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당뇨병 환자라면, 그들의 자녀들도 당뇨병 환자가 될 가능성이 급격히 증가하더라도, 만약 엄마나 아버지가 당뇨병 환자라면, 그것은 그 아이가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채택하는 한, 아이가 당뇨병 환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하는 확실한 방법이 아니다.

포도당 수치를 높이기 위해 너무 고통스럽다. 고통과 함께, BSL을 모니터링하는 일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있고 당뇨병 합병증을 피하는 경향이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제는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할 때 간과 근육이 약간만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담의 대부분은 혈액의 내부에 과도한 설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지방을 만드는 모든 지방 피부 세포로 간다. 그러나 이것은 지방 구매가 너무 많은 탄수화물을 계속 먹게 하고, 지방 세포는 그들이 아니다. 훨씬 더 많이!그리고 혈중 설탕을 살펴보라는 인슐린의 간청을 무시하라. 당신의 췌장은 설탕이 사라지지 않는 것을 보고, 그래서 시간이 흐르면서 체지방 세포는 인슐린에 반응하지 않게 된다. 그들은 무엇을 성취할 수 있을까? 그것들은 이미 가득 차서 당신의 췌장의 간청을 무시한다.

뚱뚱한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린다. 그렇다, 비만인 사람은 당뇨병 2형에 걸린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분의 체중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이 상태를 개발하기 위해 잠시 멈추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날씬하다면, 그것은 자동적으로 그것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설탕을 많이 먹지 않으면 성인 당뇨병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사실은 당뇨병은 보통 생활방식 선택에 의해 당뇨병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사실은 시장은 균형 잡힌 식단을 먹지 않고 대신 설탕, 지방, 탄수화물, 칼로리가 더 높은 음식을 선택한다.

하지만 설탕 소비는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있지만, 그것은 단지 2형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전체적인 그림에 속하는 작은 조각.진료자와 함께 간병인을 격려하기 위해, 사람은 열망을 느낀다. 그들은 당신의 고려사항을 듣고 토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좋은 내분비학자들은 당뇨병 뉴스 위에 머물면서 당뇨병을 다루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해 당신에게 이야기하기로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보통보다 10년 이상 높은 혈당이 2차 손상을 몸에 던질 수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 신경과 혈관에 영구적인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한다.

그래서 당뇨병의 쇠약해지는 효과를 피하는 가장 큰 부분은 다른 것과 비교했을 때 더 나쁘지 않다. 샬레네지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삶을 파괴하거나 삶의 질을 떨어뜨리거나 더 낮게 맞서 싸우도록 허락한다.

당신이 왜 그것을 얻었는지, PC 훈련 과정이나 충분한 인슐린 저항력을 생산하지 못했는지, 혹은 당신의 부모님과 조부모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유전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당신이 고통을 받거나 그것이 당신 자신의 것을 망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 특히 제1형 당뇨병은 급속한 체중 감량을 경험한다.

소변을 보는 경향이 있을 때, 당신은 칼로리를 잃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설탕을 잃는다. 만약 당신의 혈당 수치가 너무 높으면, 당신 윤재승 은 몇 달 동안 10에서 2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다.

규칙적인 지원 시작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더 간단해질 것이다. 적어도 매일 걷기 시작할 것이다. 아마도 테니스, 배구, 심지어 골프를 즐기는 활동을 찾아라. 아마도 1주일에 한 번씩 경기를 시작하라. 또는 아마도 매일 체육관을 정리하도록 영감을 주는 뜨거운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약 7일 전, 나는 식료품점에 있었는데 우리가 30창 가까이로 유명한 사람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