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안을 직접 시도해보고 파트너의 도움을 요청하십시오.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테스트할 수록, 당신의 결과는 더 철저해진다.

판매 사이트가 있다면 야후와 같은 연구 엔진에 의해 거미줄이 붙을 수 있도록 좋은 웹사이트 디자인을 선호한다.

거미라고 말할 때, 전통적인 사이트는 다양한 검색 엔진에 의해 보여지고 있으며, 웹사이트의 순위가 잘 매겨질 수 있는지 평가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잘 경험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전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잘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작은 사업을 위한 야심찬 웹 디자인을 정복하지 말라는 것은 구글, BBC, CNN, CNET 또는 다른 큰 웹사이트들과 경쟁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대신에 작은 웹사이트를 시작하고 고객관리프로그램 점차적으로 성장한다.

훌륭한 디자인이 당신의 온라인 팀과 관련된 트렌드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해서든 웹을 고치는 데 몰두했다. 당신은 웹 디자인에 정말 능숙하지 않다. 창조적인 것에 대한 선택 필요. 그러나 그들의 사업을 위해 사이트를 유지하는 사람들의 경우, 피부 의사는 웹 사이트 디자이너들의 서비스를 임대할 필요가 있다.

웹 페이지에 팝업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팝업 광고는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반면, 주로 전망을 좌절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방문자가 팝업에 충분히 좌절한다면, 그들은 영구적으로 당신의 인터넷을 떠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사이트에서 증언이나 포트폴리오를 봐야 하는 경우, 이것은 경고 신호일 수 있다.

당신은 회사가 이러한 과거 디자인의 이미지를 당신에게 보내도록 요청해서는 안 된다.이 항목들은 웹 페이지에서 쉽게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좋은 웹사이트를 보완하기 위해 이 장소를 다시 한 번 지원하라. 훌륭한 웹사이트와 형편없는 방문자 기능을 갖는 것은 무의미하다. 그들은 한 번 올 것이고 단지 돌아오는 것이 아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당신의 컬러 테마를 선택하라. 당신의 컬러 테마가 비슷한 성공을 거두는 것은 웹사이트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에 크게 의존한다.

유행을 따르는 사이트 디자이너를 채용하기 전에 줌라 사이트 디자이너 웹사이트를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그들의 증언을 살펴봐야 한다.

또한 업무와 함께 포트폴리오에서 개별적인 룩이 필수적이다. 그들이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웹사이트에 원하는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은 디자이너의 인터뷰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 인터뷰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첫 번째 부분은 CV를 스크린하고 각 웹사이트 디자이너와 전화 또는 코-코(비디오 컨퍼런스일 수 있음) 인터뷰를 해야 그들의 성격과 자신감을 판단할 수 있다.

둘째, 디자이너의 기술적 전문성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필요에 대한 모의를 보아야 한다.

가격 발견 시 명세서에 사과를 회사와 비교할 수 있는 지역에 보낼 수 있는 좋은 사양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최고의 가격과 가격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리랜서에 머물 평판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프리랜서가 프로젝트를 끝낼 수 있지만 웹사이트를 유지하는 데 더 열중할 수 있는 특정 입찰에 참여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다른 프로젝트와 함께 압도당하는 위치 부트캠프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매우 좌절감을 통해 그것을 만들어라.

웹 디자인 트렌드에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뉴스레터에 등록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아이디어에 손실이 되는 경향이 있는 경우, 실제 뉴스레터를 발굴하기 위해 초보자와 노련한 웹 디자이너 모두에게 좋은 정보와 포인트를 제공하는 많은 뉴스레터가 있다!

인터넷 디자인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기 전에,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와 oss에서 시도해보십시오. 가시적이고 효과적인 인터넷 디자인은 다른 최신 운영 체제와 가능한 한 가장 많은 수의 브라우저와 함께 가장 잘 되기를 원해야 한다.

JPG(Joint Photographic Experts Group) 형식은 이미지가 최대 1600만 개의 색상을 포함할 수 있도록 한다.

가변 압축을 지원하고, 다이어트 계획에서 이미지의 비율을 세부적으로 낮출 수 있다.

이 특정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방법으로, 대부분의 사용자들을 압축한 후 미리 볼 수 있는 종류 그래픽 프로그램이다. 더 인기 있는 그래픽 프로그램으로는 포토샵, 불꽃놀이, 코렐 박사 등이 있다.

어우

당신이 디자인된 웹사이트를 모집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이 거의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저작권을 가질 것이다. 당신의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이 저작권을 얻는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