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금팔찌와 목걸이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 프로그램 조각을 팔 수 없는 대신에, 당신은 단지 약간의 여분의 사슬을 잘라내어 팔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체인이 진짜 금이라면,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잃지 않고 수백 달러를 벌 수 있다.

보석을 청소하기 위해서, 에메랄드에 용액이나 화학 물질, 특히 암모니아는 에메랄드를 알아볼 수 없는 에메랄드가 특히 다공성 원석이라는 상황에 맞게 에메랄드를 분해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 귀중한 돌들을 청소하고 보관할 때 주의할 것.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그들은 빠르게 그들의 유정을 잃을 것이다.보석을 살 때, 당신은 아마도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보석상은 사람이 아마도 타이틀을 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많은 일반인들은 당신이 이 일을 할 때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질 좋은 작품을 찾기 위해서이다.보석이 더러워진 것을 발견하면, 물을 뿌려서 닦을 수 있다.

미소알바 쉬운 것처럼 사막을 추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득한가? 물론 칫솔을 이용하여 그것을 신선하게 하고, 그리고 그것을 뜨거운 물에 씻을 수 있는 것을 배우세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보석을 청소하든, 당신의 청소 후에 당신의 보석을 건조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이 보석을 만드는데 사용하기 쉽도록 비싸지 않은 빈티지 주얼리 조각을 살 수 있는 가장 높은 장소들 중 하나 당신은 어떤 사람들이 깨진 니크 조각들을 정말 싼 가격에 파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은 새로운 것을 개발한다.

좋은 빈티지 주얼리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보석상을 방문하거나 물건을 살 필요가 있을 것이다.상인으로부터의 팔자.길게 늘어뜨린 링을 제외하고 얼굴이 동그랗다면 이런 귀걸이는 일반적으로 주변을 둘러보이게 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훌륭한 특징과는 거리가 먼 큰 관심을 끌게 한다.

대신 당신의 동그란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자동차 보험을 위해 작은 달링 귀걸이나 귀걸이를 구입하라.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장신구를 살 때,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를 알아라. 사람들은 금을 좋아하지 않거나 은을 좋아하지 않는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빨간색과 금색과 관련된 장신구를 좋아한다.

누구나 이미 착용하고 있는 장신구를 생각해보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찾아내고, 그 두 가지를 결합하라!항상 당신의 보석을 세탁하기 전에 제거하라 염소는 많은 종류의 금속을 손상시킨다. 소금물로 만들어진 보석은 또한 보석들을 손상시킨다. 당신은 수영하기 전에 그것들을 제거함으로써 당신의 조각들의 아름다움을 온전하게 하는 동안 당신의 조각들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의상 보석을 화려하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절제된 아이템들이 장비로 사용된다. 어떤 패션 보석 아이템들은 비싼 작품을 초과하는 복제품이다. 이 복제품들은 당신이 정말로 스릴에 맞게 옷을 입기 위해 항상 높은 품질과 완벽한 것으로 여겨질 수 있다.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