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는 주요 시장인 Task are the Initial Public Offering (IPO)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그 후 개인 투자자 또는 트레이더들이 서로 주식을 거래할 때 그 회사는 그 2차 판촉에서 어떠한 손익에도 관여하지 않는다.시장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베스트 맨권리 사업체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당신은 국가 통화 시장 목록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이고 실제로 수익성이 있는 개인 선택 매수할 수 있는 회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필수적인 성능 점검도 가능합니다.지난 분기에 당신은 어느 회사가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이는지 알고 있다.

10년에서 15년 사이의 최고수준의 주식을 망각하거나 적립함으로써 수입을 올린 사람들에 대해 듣는 것은 흔하다. 반면에, 산업계에서 도박으로 많은 돈을 번 사람에 대해 듣는 것은 드물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효과적인 투자가 주식카페 될 수 있다.

tor, 그 분야에서의 시간은 문제인 Gambles와 시장 안팎에서 셔틀이 재정적인 성공으로 거의 이어지지 않는 것이다. 위험을 무릅쓰거나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은 결코 지름길과 관련된 유혹을 사람들이 저항하기에 너무 어려운 때이다.전반적으로 강한 경제성장으로 인해 디자인 전 분야에 새로운 에너지가 솟구쳤다. 1920년대의 증권 바자는 경제의 반가운 변화를 인식하고 젊은 청년처럼 새로운 고지를 향해 치기 시작했다. 그것은 시민들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채웠고 또한 주식시장도 최고의 투자처로 보였다.사람들이 그들의 이익을 얻기 위해 투자하기 시작했다. 이 황급함은 주가에 연료를 더하고 이 시장은 1925년에 처음으로 눈에 띄게 되었다. 이 황소는 1927년에 어떤 강한 상승 추세를 따랐다. 사람들이 주식뿐만 아니라 투자할 기회도 풍부해 보였다.분명히 1928년까지, 표준시장 붐이 꽃피었다.이미 짐작했듯이, 당신은 그것을 샀을 때 그것보다 다음 가격에 주식을 팔아서 이익을 누리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주가가 크게 변동할 수 있고 주식 포트폴리오의 가치는 10%의 이익에서 10%의 손실까지 보상할 수 있다.

그러나 왜 주식시장은 특정한 순간에 그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