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tt Favre: 1 TD와 3 INTs Favre가 있는 171개의 잔디밭의 18/31은 사실 이번 시즌에 정말 한심했다. 그리고 당신은 그가 미식축구에서 최악의 초보자 중 한 명으로서 그 포지션을 맡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그 라인을 완주했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실제로 밝혀낸 이야기와 게이머들 NCAA의 지침에 따라 경기하는 게이머들입니다. 그들은 노력과 희생을 통해 그들 자신을 훨씬 더 낫게 합니다. 이들은 비록 그들이 패배한 것으로 해고되더라도, 그들이 더 큰 성취를 이루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와 직원들입니다. 만약 그들의 게이머들이 졸업 후 꽤 효율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루디는 또 다른 영감을 주는 축구 영화이다.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기하기 전에, 아스틴은 노틀담에서 축구를 하고 싶어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많은 장애물을 다루는 루디 역을 맡았다. 그는 너무 작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루디는 다른 게이머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정을 가지고 있다.

절대로 어떤 것도 그가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무겁고 낮은 대표 세트를 고수하라.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현실은 더 큰 동료들이 낮은 대표들보다 더 많은 부상자들을 동등하게 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엄청나게 무거운 것을 두려워한다면, 여러 세트의 복식들과 3인조들로 일하라.근육에 유연성을 부여하여 라인에서 더 빨리 발사하고, 더 높이 도약하며, 놀라운 마감 속도를 확립하고, 40배 더 빠른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이제 앞으로 있을 경기를 살펴보고 팀 점수를 비교하고 홈 이점을 위해 조정하며,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다른 수정 사항(새 게이머 또는 감독자, 필수 게이머 부상)을 모두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가능한 경기 결과에 따라 목록을 정렬하세요. 목록의 한쪽 끝은 가장 유력한 우승이 될 것이고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 있는 원정 우승이 될 것입니다. 중간은 주스가 될 것입니다 – 우리가 회피하는 축구 무승부를 발견하는 곳.이제 17~18개의 예상치를 통합한 훌륭한 전략이나 퍼머로, 어떤 전략들은 심지어 24경기를 보호해주기도 합니다. 그러면 축구 8무의 무승부를 얻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계획을 활용한다는 것은 더 높은 보호를 얻기 위해 탁월함을 위태롭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축구 8무선정 방법 49경기 중 8무선정) 대박을 터뜨리지 못할 가능성이 높지만 저가의 승수가 더 잦아져 소득으로 옮겨갈 수 있어야 한다.

게다가, 코치는 여러분이 발전하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조기에 그들에게 노출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바라건대) 선배의 발전을 볼 때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운동장에서 활동할 때, 여러분의 발은 약 1초 동안만 땅에 부딪힙니다. 하지만, 자발적인 근육 수축의 경우, 몸을 움직이는데 6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 수학 천재일 필요는 없다. 그 수치들이 너에게 좋지 않은 징조라고 판단하기 위해서.글쎄, 그 첫 토요일 아침 운동장에서 나는 별로 기뻐하지 않았어. 2번째도 아니고 3번째도 아니었지만, 그 후, 우리 엄마는 내 가장 첫 축구 키트를 가 안전사이트 지고 왔어. 그리고 그 신발이 박혀있는 것을 포함해서. 그리고 마법은 즉시 일어났지.다음 주 토요일,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통통한 기분으로 분장실로 걸어들어갔고, 다른 아이들이 내 소포에 이해한 것 없이 내 가방 안에 있는 것을 이해했고, 요한 크라위프 자신이 내 신발 끈을 묶고 있는 것 같았다.나중에 축구의 비디오게임이 상업적인 타입을 얻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툴박스, 첼시, 애스턴 휴가 홈, 리버풀과 같은 많은 축구 클럽들이 형성되었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유명한 게이머들이 이 클럽들로부터 발전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명성을 얻었다. 만약 당신이 축구팬이라면 당신은 축구팬이 되고 싶을 것이다. 그의 아이가 데이비드 베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또는 전설적인 펠레로 뛰는 것을 본다. 축구경기는 단지 어린 소년들만을 걱정하는 것이 아니다.힘줄과 근육이 힘에 반응하고 단순히 다이너마이트를 하기 전에 늘어나면 반응 능력이 표시됩니다. 축구의 민첩성을 위한 훈련이나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반응 능력을 훈련시키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우리는 종종 반응 능력을 변동성이라고 합니다.우리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힘을 기르고 폭발성을 키운다. 플리오스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런지 모르지만, 플리오스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근육에 탄력을 가지도록 조절한다.

그것들은 그것들을 스프링처럼 만든다.좋아요, 제가 앞서 언급한 1500단어 이후에 플리소프 할 수 있는 이유들로 충분히 당신을 고문했습니다. 당신은 왜 플리메트릭스가 당신을 더 빠르고 더 폭발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단지 뛰어내리기 시작하고, 그들의 지붕에서 깊이 점프를 하고 빠르게 부상을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