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결국 해야하는 요소는 당신이 음식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법에 조립전략을 모방하는 것 당신이 이것을 수행할 때 당신은 당신이 서로 맛을 내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 세가지 것은 물, 술, 그리고 윤활유이다. 당신이 당신의 집에 알코올이 없어도, 당신은 요리를 할 때 와인을 사용해야 한다.

알코올이 다 타버리고 맛있는 맛을 남긴다. 당신은 또한 식사의 맛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버터의 사용량을 늘려볼 수 있다.

지역을 여행할 때도 잔돈을 챙기도록 하세요. 호텔에서 나갈 때는 현금을 많이 가지고 나오지 마세요. 하지만 호텔 안에 돈을 두고 가시기 바랍니다. 귀중품을 넣을 수 있도록 안전 금고가 있는 호텔에서 시도해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사람들은 여행가이드나 여행가이드책을 통해 사하라주변의 레스토랑을 찾을것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사막주변이나 심지어 사막내에서의 어떤 장소에서 친숙하지 않다면, 당신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여행가이드를 고용할 것을 확신하고, 사투리와는 별도로, 가이드는 도움을 줄 수 있다.

p는 당신에게 최고의 숙소를 제공한다 또한 그들은 가장 일반적인 식사 사이트에 요구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매우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나 대화를 번역할 수 있다추천하기 어려운 푸켓 식당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진정으로 길거리를 산책하고 식당, 노점상, 그리고 먹을 많은 장소를 찾을 뿐이다. 당신은 하나를 골라서 태국인들이 그들의 길거리 영양에 추천된 전문가 요리사들이다.요즘 대부분의 식당들은 한 사람이 너무 커서 과식할 수 없는 식사량을 제공한다.

이것 때문에 이것을 피할 수 있는 몇몇 식당들은 동료나 비슷한 (당신의 아이)와 식사를 함께 하거나, 다음 낮에 점심을 먹은 후에 식사량의 절반을 가져가는 것이다. 전채요리도 주문하면 양이 줄어듭니다.레스토랑의 직원들 또한 중요하다 그들은 땀을 흘리고 씻지 않을 여유가 없다 그들은 열심히 일한다.

그러나 직원들은 여전히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유니폼은 심지어 훌륭하다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더 고급 레스토랑의 더 좋은 유니폼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잘 대우받지 않는다면, 종업원에 나타날 때 커리어가 필수적이다. 당신이 당신의 요구에 잘 맞는 어떤 곳이 잘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이 있을 때 그 첫 방문에, 그러면 아마도 다른 곳을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에 갈 때,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채찍을 가지고 과카몰레에 담그기 위해 가져간다. 그것은 GMO 옥수수 칩에 과도하게 싣는 것보다 더 좋은 선택이다!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인천풀싸롱 식당에 갈 때,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채찍을 가지고 과카몰레에 담그기 위해 가져간다. 그것은 GMO 옥수수 칩에 과도하게 싣는 것보다 다음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