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고등학교에 있는 동안 당신의 열정을 알아내는 노력을 할 것을 촉구한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열정과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학교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들어가고자 하는 학교들을 좁히는 것을 도울 것이다.그것은 또한 그룹 측면의 한 남성들이 축구를 할 수 없고, 한 남성들이 축구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인기가 있다.

당신은 그룹 전체가 공을 던져야 하는 곳에 공을 던지고, 사람들이 막고, 개인들이 태클하고, 다른 그룹들이 공을 잡고,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하다.당신이 골을 넣었을 때, 그 팀은 그들이 그것을 이루어냈기 때문에 함께 축하하고, 팬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성공을 기념한다.

온라인 풋볼 게임에 관한 한 많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기반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풋볼 게임에서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PC에 설치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든, 최상의 선택과 고독으로 축구라는 흥미진진한 비디오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의 당신은 운동장에 나가는 것과 같은 운동을 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 그러나 아드레날린과 흥분은 오히려 비슷하다.Tennessee Titans QBs: 그래서 Kerry Collins가 출발을 하고 부상당한 빈스 영이 벤치에서 나와 한 TD와 한 번의 선택을 위해 던져야 합니다. 두 사람 모두 당신의 관심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스포츠 동작은 근육을 최대한 수축시키기 위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짧은 시간에 발생한다.

그래서 플리오스는 매우 중요한 것이다 – 그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고려조차 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가능한 많은 힘을 가지고 반응하도록 여러분의 몸과 중추신경계를 훈련시킨다.다시, 이것은 여러분이 이 과정에 쏟는 시간이 집중되고 효율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30개의 학교로 자신을 승진시키려고 노력한다면, 여러분이 목록을 좁히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가졌던 5개의 학교들을 잃을지도 모릅니다.축구속도의 한 요소가 있다면, 내가 말하는 실제 비디오 게임속도를 무시한다면, 그것의 가로 방향 속도 우리는 각 게임이 선을 따라 흔들고, 정지하고, 다른 구멍으로 이동하거나, 라인을 따라 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게다가, 게이머들은 항상 멈춰서 전학을 합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이 있기 때문에, 다음 시즌에는 그 필요성이 채워질 수도 있고, 반대로 플리메트릭스는 몸과 두뇌가 여러분의 힘을 얻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운동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근육을 최소 시간 내에 최대의 힘을 낼 수 있도록 훈련시킵니다. 그 의미는 빠르게 들린다!나는 모든 상대들을 재빨리 지나쳐 잔디밭을 미끄러져 먹튀사이트 나가 많은 양의 모래 덩어리를 파괴했다. 그리고 나는 내 팀들 중 가장 날카로운 슈팅 선수가 완전히 골리지를 당황하게 한 후 1초 만에 점수를 매길 준비가 된 나의 능숙한 솜씨로 모든 선수들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내가 공을 멋지게 골인하기 전에 2번째는 것이다. 목적이 아닌 분야페이튼 매닝: 185개의 뒷마당 20/36 경기에서 매닝이 어떤 경기에서든 TD 패스를 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고 오늘날 많은 당황한 판타지 축구 구단주들은 있다.

여전히 당신은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패스 선수에게 진정으로 짜증을 낼 수 없다.대학 운동선수로써, 여러분은 많은 유혹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전형적으로 지도자들은 도덕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하기 위해 곡물을 거스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환상적인 것을 감지한다.

그래서 그들은 심지어 그것의 기존의 문제적이고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한다.

연습생들은 게이머들이 그들 사이에서 거닐고 있는 것을 보고, 비록 게이머들이 여전히 정확히 같은 수업을 듣고 보통의 연습생들과 같은 어려움에 직면할 필요가 있다.

음, 드림리그에서,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보고 각각의 플레이어의 성과를 조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경쟁자들을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은 팀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여기가 그것이 재미를 주는 곳이다.여러분이 재능 있는 곳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고 싶다면, 여러분의 지역에 있는 학교에서 몇몇 FBS (D1A), FCS (D1-AA), DII 및 DII 게임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각 수준에서 경쟁업체의 수준을 관찰하고 지도하며, 더 실질적인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언제 그리고 얼마만큼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것 같은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특히 그룹과 함께 훈련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은 프리리프팅 대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