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세요: 해당 문제에 대한 품목의 판매 가격이나 기타 주요 정보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제품이나 제품의 납품에 대한 문제처럼 언급하는 것은? 웹 사이트의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 다른 곳에서 쇼핑하기 위한 확실한 신호임컨테이너, 특히 강철은 길이가 8피트부터 45피트까지 될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크기는 20피트나 40피트이다. 이러한 표준 크기는 많은 가이드라인이다. 그들은 선박과 비행기 화물 직원들이 관습적인 구성을 중심으로 한 해양선이나 비행기에 그것들을 신속하게 포장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dard 용기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물품을 포장할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유용하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20피트 및 40피트 사이즈는 오토바이 운송에 사용되는 빈번한 크기를 포함한다.

20피트와 40피트 사이즈는 현장에 들어가는 것처럼 많은 용기들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환상적 모델들이 서게 된다.20피트 또는 40피트의 길이와 8피트의 높이와 둘레의 심장의 치수.일부 유통업체는 딜러 수수료를 받거나 현금 예치금을 넣기 위해 세금 ID 번호를 얻도록 요구합니다(전부는 아님). 이러한 조치는 주로 단순히 다른 호기심이나 염가 판매자가 아닌 진지함을 보장하는 조치입니다.운송은 12개월전부터 크게 증가했는데, 부분적으로 유류할증료 때문이기도 하다. 게다가, 일부 대형 선박회사들은 현재 홀수치나 대형 솔루션에 대해 표준 중량을 부과하고 있다.

예를 들어, 발바닥의 무게는 5파운드밖에 되지 않지만, 자체 조립 모델은 보통 최소 30kg이나 40kg의 무게를 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다.배송 보험 구매 – 배송 보험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은 항상 당신 자신의 이익에 부합합니다. 이 보험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은 당신이 재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각 상자에는 품목별 포장 출판물이 필요합니다. 또한 당신은 전문적인 포장 회사를 이용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전자제품이후와 같은 품목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화물을 찾아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3단계: 고객 주문의 모든 항목이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포장 및 라벨이 붙어야 합니다. 이것은 온라인 광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또 다른 배송 서비스입니다. 여전히 기술적으로 고려되고 있는 창고 프로젝트입니다. 구직 신청 시, 발송 측면만을 처리하기 위해 고용될 수 있지만, Nu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창고 안에 있는 다른 작업들의 mber전화 장려 좋은 고객 서비스와 전화 지원이 있는지 확인 많은 드롭 배송 회사들은 전화 지원이 필요하지 않고 끔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웹 사이트가 없는 전문가와 함께 가지 마십시오.그러나 거기서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처리비용을 결정한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어떤 회사들은 각각 박스당 300달러씩 청구한다.

다른 회사들은 선택된 것의 달러 가치로부터 온다. 달러 가치로 청구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가장 크고 가장 바람직한 독자들에게 불이익을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나는 결코 이해되지 않는다 왜 어떤 회사가 c를 원하겠는가?아직, 수수료를 부과하는 회사에 대한 그것의 일반적인 관행. 수수료를 다루는 것은 회사의 수익, 기꺼이 소비하는 국제물류 고객의 회사 결과를 얻기 위한 금광이다. 나는 그들이 내 금융을 챙기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여기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이베이 셀러 팁 – 미국 우편 서비스는 신뢰할 수 있는 시간 테스트 배송 치료제입니다. 이 방법은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고 편리한 배송 계산기를 사용하는 소규모 패키지에게 매우 좋습니다. 배송 비용이 단순해지고 잠재 고객이 배송비로 얼마나 돌아갈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지불한 각 항목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에게 화물에 대한 지리적 제한이 있는지 알려주나요? 이것을 하기 위해 세금을 참작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에서 집을 산다면, 당신은 판매 재정에 대한 지불을 한다 나는 보통 이것을 나의 운송비로 계산한다.

하지만 구매자들은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