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그것이 돈벌이가 되고 이익이 되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일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단지 듣기만 하면 된다. 그것은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데 보통 때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진정으로 일주일 동안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중량이 건강에 좋지 않고 구입 비용을 충당하는 재산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좋은 방문객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사람들이 느끼는 가장 큰 불만들 중 하나는 당신이 돈을 받고 당신의 부동산을 적절히 관리하는 세입자를 가질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어떤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 수 없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정말로 좋은 신용 등급 점수를 선호한다.

by 650 이상 그들은 훌륭하고 사려 향동스타비즈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제때 지불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들은 미래에 그들이 지불을 할 수 없을 경우에 대비하여 보증금을 내려놓는 것이 증명되어야 한다.

잠재적인 세입자들에 대한 자격 검사를 실시하여 문제를 최소화한다.

당신은 스릴이 부동산 투자자에게 필수적이라는 것에 한 가지에 감사해야 한다.

당신은 부동산 분석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시장 팀을 하나로 묶는 방법 등 기초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어떤 투자부동산도 당연히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주식시장이 실제 천년의 시작에 위험에 처하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 시기에 진짜 이해한 투자자들은 거의 없다. 실제 임대부동산은 시장 역동성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재고품들은 보통 가격이 오르는 것은 결국 내려가고; 로켓처럼 오르는 것은 지구에 충돌한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여러분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자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이윤으로 방향을 돌리지 않는다 컨텐츠는 우선 수동적인 수입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그리고 나서 그 시기가 실제로 적절할 때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은 모델화 할 수 있는 기술이다.나는 특히 도매업 구매자에게 재활을 시키거나 아니면 다른 도매업 구매자에게 돌려줄 수 있는 도움이 필요한 주택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잘 관리되지 않은 주택들은 아마도 그들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특정한 시간을 지불하지 않는다,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낮은 이상적이다.저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믿었고,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샀습니다. 저는 종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저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이 테이프의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어느 정도 있는 경향이 있든지 간에, 이 조언들은 다음 범위로 가기 위해서 상업용 부동산은 실제 행성 산업 중 가장 큰 현금 흐름을 전달하는 가장 좋은 수단이다. 만약 당신이 교육, 전문성, 마케팅, 그리고 좋은 태도를 결합한다면, 더 많은 투자를 성취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받을 것이다.더 나은 현금 유동성 거래를 하는 것 Take 기술을 사용하기 위한 다음 단계당신을 도울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배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들을 도울 수 있다고 느낄 수 있고, 당신에게 투자 과정을 깊이 안내해 주고, 당신에게 도덕적인 지원을 주고, 당신의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추가적으로 당신을 실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시켜줄 수 있습니다.지금 그들은 그들의 많은 성공의 덕을 멘토들이 제공하고 그리고 내가 나의 최고의 멘토들 목록들안에 가지고 있었던 그들의 삶위에 있다고 말합니다 ,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세대를 가르치고 그리고 성공해야 하는 것을 나에게 밀어주고 있습니다.나는 이 리스트가 당신에게 내가 개인적으로 준 지식을 주었으면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결코 매우 성공적이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그리고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산업 분야에도 진실되기를 바란다. 마케팅에 가장 더하여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아니면 대상 재산의 인수와 관련된 것인가요? 물론, 그것의 탁월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결국 다른 방향으로 기울어지게 되고, 개인 비전이율이 최저가격인 한 만기일시 조항을 시행하지 않을 것이다. (보통 당신이 부동산을 가져가는 판매자들은 가장 낮은 이자율을 얻지 못하는데, 완벽하지 않은가? 만약 금융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65%의 이자를 상쇄할 뿐만 아니라 대출기관들도 그들의 대체품을 행사할 의향이 훨씬 더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