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유형의 탈모는 보통 남성 패턴 대머리로 확인되는데, 종종 안드로겐성 탈모증이라고 불린다. 그러한 탈모를 경험하는 남성과 여성 모두 머리카락 성장이 더 느릴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암 성장도 더 약하다. 이 유형의 탈모는 보통 유전 문제와 관련이 있고, 여러분이 한 유형의 탈모와 고통을 겪는 경우에 해당한다.

정말로 하지 않는 것을 되돌리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풀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여러분은 가속된 탈모를 가지고 있나요? 가속 탈모는 실제로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빨리 머리카락이 빠지는 질환이며, 당신의 의사에게 갑상선 문제, 다른 호르몬 장애, 또는 GI 흡수를 평가 받아야 한다.

예인 테스트를 해 보아라. 당신의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 사이에 소량의 털을 넣고 천천히 잡아당기고 공급원을 공급하라.손에 6개 이상의 머리카락, 당신은 가속성 탈모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의 1차 진료 건강 관리 의사와 상담을 예약해야 한다.

동기 부여 – 능동적으로 머리카락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모든 곳에서 담당 의사와 평판이 좋은 탈모 컨설턴트/회사에 연락하기 시작합니다.어떤 헤어 케어 제품에는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다 겔은 술과 관련된 유일한 예이다. 알코올이 정말로 머리카락의 손실을 야기하는지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지만, 알코올이 모든 머리카락을 더 건조하고 부서지기 쉽도록 만든다는 것은 사실 여전히 알려져 있다.

머리카락의 파손을 초래한다.

탈모에 알코올을 함유한 헤어드레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탈모에 대한 것이 아니라, 추가로 탈모에 대한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한다.

좋은 제품 교체 – 어떤 샴푸와 컨디셔너에는 민감한 모발에 잘 맞지 않는 강한 화학물질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탈모를 경험한다면, 헤어 제품을 바꿔보세요. 자연스러운 면과 관련된 샴푸와 컨디셔너를 시도해 보세요.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머리카락은 너무 많은 가혹한 치료제, 화학약품, 그리고 드라이로 인해 건강해 질 수 있다.

자물쇠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질 좋은 헤어 케어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어떤 헤어 스타일리스트에서도 구김을 멈추고 끝이 갈라지기 전에 머리를 깎아야 한다.

수정은 당신의 식단을 모발 건강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도록 돕습니다: 철분, 비타민 C, 아연 그리고 오메가 3 지방산은 모두 탈모를 예방하는 탈모약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미네랄을 섭취하는 일과나 보충물로 가득 채웁니다.두피 마사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고 모발이 다시 자라도록 도와줍니다 두피를 마사지하면 혈액과 영양분이 두피 안에서 순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천천히 원을 그리며 문지르면 피가 올라오는 것을 의미합니다.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