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은 누구나 기능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와 패션의 확립된 커튼을 올릴 수 있다.

연락을 취하라; 당신은 이전에 음악 산업에 영향을 주었던 친구들을 수행하고 유지해야 한다.

이 사람은 누구나 기능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와 패션의 확립된 커튼을 올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악에 많은 것을 쏟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구독 서비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당한 시간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일반적으로 한 달에 10달러에 가까운 비용이 들지 않고, 또한 음악의 세계를 열어준다. 사실 어떤 것들은 당신이 단지 다운로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거의 2천만 개의 다른 노래를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신이 노래를 한다는 것을 세상이 확실히 알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먼저 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영국을 취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생활하고 독립 음악을 출판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PPL과 함께 PRS For Music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음반과 발매물을 등록해야 합니다. PPL로 이것을 관리하고 모든 트랙에 대한 ISRC를 찾습니다. ISRC는 공개된 각 레코딩에 대한 고유 코드가 될 수 있으며 메타데이터에 대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실제 마스터링 노력이 그것들을 포함하고 있는지 마스터 엔지니어에게 물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료를 마스터한다면 이것을 연구하십시오.Soul and R&B(Rhythm and Blues)는 또한 시대적으로 극적으로 다른 스타일리시한 음악 장르이며, 이것은 오늘날까지도 환상적으로 R&B를 듣고 1940년대에 생겨난 아프리카계 미국인 장르를 발견하기 위해 선호되고 있다.

그러나 1980년대에 컨템포러리라고 불리는 새로운 형태의 R&B를 발견하기 위해서이다.웅변 R&B 존 오티스와 클로버스는 50년대 R&B에 영향을 준 인기 아티스트였다. 90년대와 2000년대 R&B가 팝 카테고리에 더 기반을 두고 있는 시기였다. 비욘세나 레이디 가가와 같은 아티스트가 실제로 R&B 아티스트인지 팝 아티스트인지 의문 라온미디어 이다.4) 악기에서 냄새가 나는데 내 롤랜드 피아노에서는 나무 냄새와 감상이 완전히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