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20,000달러에 사세요. 전통적인 20% 가격인상 당신은 훌륭한 현금 이동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료를 내죠.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주택담보대출,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충당합니다.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담보 대출금에 지불된 것을 포함하는 것은 10년 이상의 다른 지출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10년 후에 팔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은행에 여전히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는 것을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권은 그렇게 단순하고 포맷하기 쉽지 않다.하루에 몇 시간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씩 작업을 수행하세요. 첫 거래를 위해 10시간만 노력해도, 제 의뢰인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부동산 투자라고 불린다. 길 건너편, 엄청난 수입원이 되는 특정 지역에 투자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자판기나 세탁 시설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어떤 곳에서는 얼마나 많은 것을 생각할지에 대한 다른 관점이 될 것이다.그러나, 만약 올바른 상황에서 이용된다면 그것은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요점을 제시합니다. 진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점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접근 방법을 아는 것보다 동기부여가 된 셀러의 내부를 아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접근 방법을 아는 것보다 여러분의 비즈니스(그리고 따라서 여러분의 삶)는 여러분이 가장 쉬운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입니다.매일매일 동기부여가 되는 셀러가 끊임없이 전화를 건다.단지 여러분의 개별 자원을 잘 관리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답이 an과 yes, 그 순서에서, 당신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즉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부동산이 일단 매입되면 부동산이 증가하기 위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인 계획되지 않은 비용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재정 공포로 만들지도 모른다.마케팅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산업 사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나의 작은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때, 나는 내가 해야 할 유일한 것을 토니 호튼이 만들어냈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응답을 받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마케팅 전략을 하나 취해서 배우고 연마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일할 때 당신의 사업은 다음 단계로 모험할 것입니다. 마케팅 전략주식투자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용 빌딩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오랜 세월 그리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투자자들에게 성장성과 평균 배당소득을 동시에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을 보여왔다. 부동산이 거래될 때 그들의 주식은 주식 경제 내에서 거래된다.e는 싸졌고 이 주식들 또한 여기 두개의 큰 이름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저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에 관심을 기울였고,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습니다. 저는 솔직히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이 테이프의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비록 그것이 돈벌이가 되고 이익이 되는 사업일지라도, 당신은 또한 돈을 잃을 수 있다.

당신이 단지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는다. 당신이 단지 하루 이상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것은 정말로 일주일보다 더 걸릴 향동스타비즈 수 있다.

발견을 갈망하고 할 수 있어야 하는 나캠핑할 때는 일주일에 두 번 하는 게 괜찮을 거예요. 탐욕스럽지 않은데요. 지금 어디에 있는 것이 특별한 제안을 찾을 수 있는지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나요? 좋아요. 법원에서 이름을 확인하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에게 전화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세요.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부동산 세계에서는, 정말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인 사람들에게, 달러가 얼핏 보일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현금은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다.기하급수적인 수익 창출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더 많은 이윤을 창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