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또 다른 부동산 계획이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실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확실히 해야 할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그것들은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더 똑똑하고, 즉시 부동산 노력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이 된다. 즉, 이것은 중요한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개인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부동산이나 집을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그것은 엄청난 이익을 바꾸는 더 저렴한 스트레스 방법이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기 위한 하나의 열쇠를 더 배우는 것은 개인들이 당신이 있는 시장에 대해 어떤 것을 말하는 것을 배우는 가장 중요한 사실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도달했다면 우리는 꽤 안정된 빌링스 몬태나에서 형성되었다. 나는 다른 시장이 경험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내가 약간 하락세를 알아차리고 있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일단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신용이 이제 추가적인 하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시장을 판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같은 집을 단지 1마일 간격으로 판다는 것을 분명히 보아왔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웃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대표하는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입어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환자들이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만한 장소로 간주된다는 것을 자주 깨닫지 못하는 것일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어 6개 단위의 건물을 집을 수 있다면, 개인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를 위한 첫 번째 단계지만, 두려움과 불안과 함께 발을 적시는 강한 방법이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과 관련이 있었고 나중에는 구루 Ron LeGrand 및 기타 프로그램을 투자하여 홍보되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저시장의 이익을 내는 비결이 낮다. 주택가격은 올 시즌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찾기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

대부분의 프로는 단지 큰 정보일 뿐, 소수의 인재를 찾기 위해 찾는다. 98%의 투자자가 있는 심각한 구매자들 중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뿐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부동산을 유지 관리해야 한다.

매달 환상적인 현금흐름이 있을 때, 당신은 개인이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혼자 할 때 얻을 수 있는 일을 통해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것은 임대 지불을 받고 다른 세입자들의 두려움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1가지 것 이상의 변화, 사람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지 않는 것,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이 첫 번째 거주지를 위해 아끼지 않을 수 있는 소유의 자부심을 가지고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주요 부분을 보호하고 그 길을 지키기 위해 완벽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자원 관리를 잘하는가, 아니면 개인에게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지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답이 통한다면,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즉시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크게 초과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증, 이는 당신의 재산의 연간 급여를 재산 견적과 비교한 결과 나온 것이다. 만약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와 재산 비용이 12만 달러라면, 일반적으로 특정 GRM은 10달러인데, 10달러는 환상적인 조치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우리와 거래를 할 수 있는 상당한 의향이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능력에 대한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능력에 대한 기능을 하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벽하게 괜찮은 문제가 아니라,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칠 계획을 세웠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저유동성 부동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