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근거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가치 있는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e를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빠른 현금을 만들려고 하는가?

훌륭한 제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단지 당신이 그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서.

다양한 전략과 팁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으로 절대적으로 웃겨서는 안 되는가, 어떤 때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일, 어떤 때는 해서는 안 되는 일, 어떤 때는 일을 해야 하는 일, 어떤 때는 성공할 것이라고 추측하는 사람이 분명히 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제품, 웹사이트 또는 시스템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또는 광고를 통해)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 판매자로부터 거래를 촉진할 때,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지불받는 수수료 금액은 이 제품의 가격뿐만 아니라 이 제품의 가격에 따라 추첨된다. 끝과 관련하여, 그들의 상인과 제휴자는 서로의 사업 성장에 도움을 줄 때, 그들의 상인과 제휴가 승리한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을 알고 있다면, 그래서 먼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수입을 얻는 방법을 배우도록 한다.

5월 3일 제휴 네트워크가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프로그램에 따라 개인에게 상인 사이트를 재지시할 링크를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이 5센트 또는 몇 달러의 유해한 돈을 지불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상인 인터넷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을 너무 제공합니다

인터넷 사이트에 있는 두 가지 콘텐츠를 모두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오타가 없는지,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어떻게 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와 기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사이트에 가지고 싶으신지요.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위해, 적절한 헌신을 사용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서일 수 있고, 두 가지를 완벽하게 혼합할 수 있을 겁니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하여 사업을 발전시키는 아이디어와 같은 기업이므로 (최대 75%) 기업에서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하면 대규모 계열사가 서비스를 홍보하는 경우에만 계열사에 지불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 교훈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접근방식을 다루었다. 우리는 웹사이트와 관련된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을 위해 트래픽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의 진정한 이점을 얻으려면 견고한 웹 사이트로 좋은 웹 속성을 가져야하며, 훌륭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구글 어드센스 등)를 판매해야 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중요한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인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추가적으로 쉽게 갈 수 있도 부산달리기 록 도와줄 것이다. 그것은 흥미롭다.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그들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에. 그것은 매우 중독성이 있다.

그것은 나중에 꽤 중독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는다.

고객은 고객을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는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개념이 될 수 있지만, 이 특정 제품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으로 간주된다면 광고 블로그를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가 당신이 홍보하고 있던 제품에 대해 완벽하게 적는다. 그것은 리뷰로서 가능하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아마도 전문화된 문제에 관한 논문으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제휴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당신의 제품과 연결될 수 있다.

하지만 이진이 당신과 사업을 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콘텐츠다. 사람들이 쉬지 않고 읽고 싶은 한 가지.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자료 내에 몇 가지 링크를 넣거나 제품 검토나 특별 추천과 같이 쉽게 제휴 커미션을 높이 올릴 수 있다.

얇고, 불가능한 것으로 자신을 퍼뜨리지 마라. 이 모든 것을 시도하라 – 모든 몸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하고, 한두 가지 품질의 온라인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할 때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하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성공 기간의 성공을 복제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배워라. 제대로 해라. 그리고 다시 한 번 해라.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여, 비공식적으로 20~30개의 프로그램을 판매하려는 계열사가 점점 더 많은 것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