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 정책 계획과 같은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을 통해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협회에 헌신했다. 그는 또한 장기 미래 사업을 할 기업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가 투자하고, 그 당시에 그가 마지막으로 증명된 것은 바로 옳게 되었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시험하고, 문서화한 결정을 내렸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무역 계획이라 브리즈 인베스트먼트 고도 불린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들이 계획적으로 생각된 실수의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이치에 맞다. 그리고 큰 투자에 의해 거의 이루어지지 않으며, 행운의 범위도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잘 알기 위해서는, 그 계획을 통해 주식, 채권 또는 뮤추얼 펀드가 무엇인지, 정확히 이 세 금융 제공자들 사이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그 변동량은 금융과 투자에 관한 책들을 읽어라.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하면, 이 거래에서 할당 수수료는 폐쇄 시 IRA 계정에 할당되어야 한다.

10달러에서 100달러까지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음 – IRA 계정에 무상으로 유입되는 돈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맡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와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적립하고 8%의 수익 개인 투자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은퇴하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확실히 유럽을 방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더 많은 이자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작업에 아침 커피를 더 많이 주고 돈을 투자하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조사해 보라. 당신은 큰 투자를 할 수 있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유명한 책 “지능적 딜러”에서 가르친 바로 그 책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본질적인 소중함을 통해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그는 보험료와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사업에 전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회사를 인수했다. 그는 또한 오랜 사업을 가진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아마도 다음 수십 년 동안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는 이러한 유형의 사업체들에 투자했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그들 안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한다.

그는 최근 집을 바로잡기 위해 증명되었다.Cheap 집들은 상대적인 정말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거대한 도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분리되어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만,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에게 갈 수 있는 무료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정확히 그것은 훌륭하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때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한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것과 비교해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들도 그 누구보다도 발전하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그 후 주식은 2차시장(개인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다른 여러 곳에 시판할 때 주식을 2차시장(주식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고객들은 이 2차경제로부터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도 연관시키지 않는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격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편안하게 투자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이 회사가 더 비싼 가격에 더 많이 사지 않는다면, 당신은 왜 더 적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가? 금리가 오르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사지 않을지 아니면 더 많은 투자 자금을 계속 보유할지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언제나 성공하라. 너는 아디티에서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