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부동산 전체에서 의사결정자들은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파트너가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한 파트너가 돈의 대부분을 올리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다른 파트너가 계획에 동의하면, 보통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한 단계 물러서서 그의 거래를 하도록 하라. 물론 물론 프로젝트를 관리하려면 최대화 및 명령

재정 지원금 중 일부를 지정하고 다른 수단을 저축 예금에 항상 넣어라. 계좌를 인출해서는 안 되는 사업 관계로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교육과 학습을 졸업하고 저축한 금액에 만족하기 위해

이것은 사실 나와 타이거 디슬라이크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비록 내가 잘못하고 있다 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나는 정말로 나의 방어에서, 나는 내 정상적인 일을 그만두고 현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시간과 자원을 쏟을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고, 중요한 것은 돈을 투자해서 내 자신을 평준화시켜야 한다.

이런 것들을 전혀 기여하지 않으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 점에만 머물러 있다는 것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드는 물건이다.

페니 주식의 매력은 낮은 수수료다. 비록 확률은 반대지만, 만약 회사가 성장 추세를 논의할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 투자자로부터 호평을 받는다.

그러나 이제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 모두에 대해 알아보는 두 번째 단계를 향해 나아가라. 그러나 먼저 당신이 어떤 투자자인지 정확히 알아보자. 여기 당신이 반응하는 데 도움을 줄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살고 있고 덴버 주택은 조금 싸지 않다. 내가 처음 2년 동안 부동산 투자를 시작한 후, 나는 4년 안에 이 값싼 집들 중 천만 채를 인수했다. 나는 목장에서 내가 LA에서 정확히 같은 성공을 거두거나 시골 부동산 투자의 어떤 부분도 당신이 어디에 살든, 그리고 비교적 말하자면, 값싼 집들이 넘쳐나는 부동산 투자일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냥 미리 적어두고, 그것들을 구체적으로 만들어라. 목표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라. 종종 목표를 컴퓨터에 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두고, 당신과 함께 있는 게시물을 올려라.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할 것이다.

멘토가 있다면, 그것은 압도당하는 걱정을 덜어준다. 멘토는 쉽게 항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고, 단지 외국의 훌륭한 야외에서 여행 가이드가 될 수 있는 것일 뿐, 시간이 흐르면서 자신감을 얻고, 처음 연습하는 어떤 사람처럼 처음 고려했던 사람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보상과 함께 더 쉬워진다!당신은 내면을 통해 훨씬 더 쉽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더 나은 결혼생활과 가족생활 방식을 제공할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은, 심지어 뮤추얼 펀드를 얻는 것조차 적어도 한 가지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이 지수에도 광범위한 투자, 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에는 상호 투자와 함께 기간 지연이 수반된다. 예를 들어, 만약 그 부문이 붕괴되고 또한 당신이 NOW를 원하면, 당신의 주문을 팔라는 명령이다. 주식펀드는 일반적으로 동부시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바이비트 당신이 필요할 때 즉시 유동성을 가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에 현금을 투자하는 것에 큰 거래다. 이런 종류의 투자자들은 장기 투자자들이고 거의 서두르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월스트리트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투자 비용을 확실히 배워라.이런 의미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온라인에서 조차도 가능한 책과 같은 다른 자원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일을 더 악화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IBM을 통해 당신의 24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이다.

물론 현재 주식은 상호재원보다 훨씬 위험하지만, 주식은 다가오는 투자에 있어서는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가까운 곳에 투자하는 회사 내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비용은 상승한다.

반면에, 회사가 나쁘게 진행될 경우, 당신의 주식 가치는 하락한다.

그래서 Pu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