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것은 저비용이 되지 않는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NBA 가게에서 주문될 수 있다.

클래식 작품에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오히려 저지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들 중 일부는 만약 그들이 정확히 같은 팀과/또는 선수를 지원하게 된다면 그들의 엄마와 아빠들로부터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 라존 론도- 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비디오 게임당 3개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것을 환상적이다. 헤스는 멋진 리바운드 선수로,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터무니없는 디펜더스다. 감히 그는 다이빙 슛이 없어도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였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숫자로 만들어진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뉴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에서

그들이 뉴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미국인과 뉴욕시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을까요? 누군가가 실제로 단체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에게 인터넷이라는 이름이 두 개의 다른 뉴욕 그룹과 운을 같이 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이 개념을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많은 매력을 잃었다. 4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는 2, 3, 또는 잠재적으로 4번의 노력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만약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필요하다. 고정되고 당황스럽지 않게 남는 것은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내 2 포워드의 윌트 체임벌린은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조용한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2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홀에 선출되었다. 바로 최근에 그는 NBANicknamed The Big O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뽑혔고, 1971년에 그는 은퇴하자마자 NBA 그룹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수를 뽑았다.

그의 꾸준한 뛰어난 효율성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 것을 돕는다. 더 놀라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초보자로 마지막 5명을 갑자기 강도질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기도 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걸음과 표면으로 자유로워진다.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농구를 정기적으로 쏘지 않기를 바랄 때,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하지 않는 것이 그를 해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네, 만 http://seventv365.com 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이 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그를 완전히 자유롭게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많은 사기꾼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 데 정말로 관여하기 어려운 것이다. 하지만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매니저의 진행자가 될 수 있다.

자기 리그를 소유한다는 게 무슨 뜻일까?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을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사기칠 방법이 없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내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어울리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