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과 똑같아. 언제 마지막으로 춤을 췄어? 요즘 많은 여성들이 즐거운 프로그램을 위한 체력의 일환으로 댄스 수업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선택한다.

다른 사람들 중에서도 고집 센 배춤, 폴댄스, 라틴 댄스와 같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춤도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이것은 또한 재즈와 볼룸 댄스 또한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이것은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동시에 칼로리를 태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에너지 활동은 심장에 좋은 호흡을 더 강하게 만드는 또 다른 이상적인 운동이다. 당신은 일주일에 최소 1시간 30분씩 달리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매주 적어도 25분 3번을 수행할 수 있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것은 건강하고 효과적인 생활습관에 필수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21회 활동이 필요하다. 이것이 어떤 피트니스 훈련이 21회기를 촉진하는 이유다. 21회 연속적이고 반복적인 활동이 7주 안에 이루어질 수 있는 이유다.

이제 나는 당신이 이것을 고려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리사는 솔직히 그녀가 성인 생활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은 현재 정확히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어떤 개인이 가장 잘 맞는가? 내가 결정하게 해줄게.

뇌에 힘을 주는 것은 단순히 체력을 고려하는 또 다른 것이다. 정신 건강은 체력만큼 필수적이다. 뇌가 건강할 때, 다른 인지 능력을 다룰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건강한 뇌의 신호는 정보를 흡수하고, 항목과 개인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능력이다.

본인의 개인 체력 경험에 많은 배경을 제시하는 것은 각 개인이 다른 방법으로 건강을 고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밝히기 위한 것이다. 모든 방법에 맞는 것은 아니다. 우리 모두는 건강을 유지하고, 영감을 주고, 삶의 방식을 지속시키는 것에 대한 관심을 시작하는 다른 상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우리 모두가 이러한 단계에서 장애물을 없애는 것을 돕기 위해 포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관행이 있다고 생각한다.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체력단련 여행을 시작하는데, 비록 여러분이 지금 가고 있지만 약간 타버린 느낌이 든다고 해도, 여러분은 모든 잘못된 체력에 접근하고 있을 수도 있다.

건강이 여러분이 부츠캠프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즐거운 일이어야 한다.

그것은 재미를 위한 체력이 이미지에 들어가는 것이다.

체력지향적인 또 다른 방법은 여러분의 피트니스 계획에 여러분의 친구들을 포함시키는 것이다. 여러분이 함께 운동할 때, 그것은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하게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슬로건이 되어야 한다.

여러분은 웹에서 수많은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시장에서 제공되는 DVD를 살 수 있다.

몸매를 가꾸는 것이 쉽다고 믿지 마라. 그것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

가장 큰 장애물 극복하기 위해 바쁜 날에 운동할 시간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에너지가 부족할 때, 때때로, 당신은 여전히 그 운동 시간을 계속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이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정한 수준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체력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수정하는 필수품을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이면 기초, 적절한 종류, 방법, 정확한 일상을 배울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실제로 모든 것을 발견하고 꽤 많이 숙달했을 때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혼자서 그것을 할 수 있다.

레깅스룸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한다.

체력은 실제로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신체 조건화는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둘 다 섞은 것일 수도 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너 스스로도 힘들지!운동이 마음에 드는 운동(운동)을 발견하고, 적당한 운동을 끊임없이 선택하지 않으면, 수많은 요인을 위해 자신을 밀어붙일 필요가 있다.

운동이 흥미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체력에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가장자리를 제공한다.

강도의 수준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실제로 자신의 모든 것을 제안했을 때 이해한다.

진정한 이점을 속이지 마라. 나는 누군가가 실제로 체력이 상승할 때까지 실제로 신체적인 이점을 이용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운동의 양이 좋아 보이고, 기분이 좋아지고, 심지어 더 호의적이고 긍정적일 것이다.

이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실제로 40년 동안 일을 중단하고 있고 우리가 신체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똑똑한 접근법을 취할 때다. 사실은 사람들은 p에 의해 제안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