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은 롱고리아와 토니 파커야.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이 남자가 3번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운영하는 사랑 개인인 것처럼 보이는데,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고, 페인트에 넣을 수 있다.

전문가 그의 사격 능력은 아마도 평균 이하일 것이고 노화의 해는 이 목록의 노인을 망설인다.

첫째, 덩크슛의 총 수는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켜야 한다.

dpi는 적어도 6명이 필요하고 심지어 몇 명이 될 수도 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에게 묶인 창의성을 더욱 자극할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끌린 이벤트에 이것을 넣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확실히 나의 다음 제안으로 쉽게 바로잡을 수 있다.

NBA에 관한 확실한 초안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들을 가지고 있다.

단어로 구성된, 당신은 필수품들을 잘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물론 4점은 세 가지 잠재력에서 마주치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궁극적으로 nba, 팀들은 항상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몇 점을 확실히 하기 위해 약자가 많은 경기와 게임을 한 곳이 있다.

nba를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거의 영원히 그 행동에 있다.

스포츠의 끝으로 많은 것을 옳게 생각하라. 다른 모든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니?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헤지는 17번으로 가능한 베팅 선수가 될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Magic Hes가 관여하는 전사라는 더 많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의 한 사람은 고베 헤스와 1위를 일치시킬 뻔했고, 코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도전 전에는 버드와 같은 진정한 2초가 없다. 특히 당신이 킬러 사상을 할 때,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위해 놀고 있다.

NBA 상위 10명의 코 해외축구중계 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바흐가 있다.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승리) 질 경우, 내기에서 승리한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3점 이상 지면, 당신은 패배한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그 게임이 추진되는 최종 상황이 완전히 해소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승자와 패자를 독방으로 찾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25점의 승점은 NBA dvds에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중간에 있을 수 없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고, 흡연을 멈추기 위한 쉬운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사업가들은 그 전망이 행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대로 갈 수 있다!낙제하고 세일을 잃으면 반등하고 다시 강화할 수 있는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윌트 체임벌린은 센터에 있는 76ers를 위해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공동 진행자로 간주될 것이고,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멋진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가 될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도 될 것이다.

서류상으로는, 많은 팀들이 위대한 것처럼 보인다. The Orleans Hornets, Utah Jazz, Dallas Mavericks는 NBA 2009-2010 시즌에 모든 것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단순한 사실 경험이고 최고의 선수들은 보통 스프링 이지 팁 팀들이 따뜻한 것을 견뎌낼 수 있는 찹을 제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오늘날, 많은 베터들이 NBA 약자에 베팅하는데, 이것은 정말 플러스 포인트나 바람직하지 않은 예측이다. 많은 입찰자들은 일단 특정 팀이나 유닛에 베팅하면 혼란스러워한다.

분명히, 새로운 베터들이 불명확해지는 것은 받아들여진 사실이다. 그 이유는 그 사람이 베팅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어떤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 경험이 있는 베터들이 그들 자신의 전술과 자신의 전술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지 모른다.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기술들 그래서, 당신은 NBA 약자에 내기를 할 때 몇 가지 규칙을 따를 의무가 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배양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내구성이 있을 것이다. 시즌 초에, 경기 수치는 2011년 말보다 낮을 것이다. 모든 킬로들이 바닥에 있는 상황에서, 벤치 선수들은 경기와 함께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