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다가오면 안 된다. 이것의 매혹적인 측면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상관하겠는가? 유어 대표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적인 것에 숙련되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필수적인 능력을 숙달했어야 한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NBA를 만들고 싶다면, 이제 진정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제 NBA에서 뛰기 위해 1부 리그 농구 게이머의 12%만이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 게이머와 국제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단지 1부 리그 게이머들만을 막는 다른 방법으로 암시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야 그리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환상적인 자연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문이야

21 The Start-Ups Im은 젊고 질 좋은 그룹 Im도 포함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에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에 늑대들은 품질 요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브랜드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새로운 설정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여전히 비즐리 스킬에서 여전히 데이비드 칸과의 배치에 남아 있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너는 바보야.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그룹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한 번 보기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어야 해, 그렇지?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직업 포인트를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또 다른 챔피언 시즌인 프로 5번째 시즌에서 벗어나고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을 다시 한 번 더 성공시켜 중서부부 타이틀을 만들었고,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이겼지만,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없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한 벅스는 시리즈 4-2로 승리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 챔피언으로,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회사, 공장 같은 것을 상대하는 것 뿐이고, 팀 던컨도 그들의 활기차고 다이너스티적인 러닝브리안트에서 처음으로 복제를 목표로 하는 팩을 다시 이끌고 있다.

브라이언트는 프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 시즌에서 벗어나고 있는데, 이 시즌에서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270점을 기록했다.

1 – LeBron James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NBA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4명의 선수 중,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리고 빠른 초기 단계로 자유의지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를 끝낸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않기를 원할 때, 그가 정기적으로 그를 다치게 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그 노력에서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NBA는 경기마다 하기가 더 쉽다. NBA에서는 경기와 수비,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게이머의 비교적 작은 벤치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가 코트에 있고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포지션이 있다.

그리 고 포함된 라인업은 크다. 모든 NBA 경기는 내부에서 진행되며 코트는 거의 동일합니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진행됩니다. 야외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변수입니다 날씨 조건은 절대 e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