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바시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를 제안하는 사람은 아마도 실제 용어인 불마켓 해외선물증거금 과 베어 세그먼트를 친숙하게 생각할 것이다. 그것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또한, 당신은 가능한 한 현재의 뉴스와 시장과의 접촉을 유지해야 하는 최선의 방법을 숙달해야 한다.

집을 구입하고 투자하기 전에 이 주식의 실제 가치를 알아야 한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은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당신 자신의 결론을 개발하고,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이상적인 결정을 내린 후에 당신은 더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두도록 완벽하게 보장한다.

이 방법은 현재 판매 가격표에 구매의 추가 측면을 제공합니다. 4개월 동안 보존되어 있으면 확실한 주식의 1주를 얻습니다. 그 기간에 가격이 상당히 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매월 주식 중 4분의 1을 회수함으로써, 당신은 현재의 낮은 요구 가격을 이용하고 있다.

당신은 이미 무시하고 있는 사람들이다.

주식중개업자는 주식을 취득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투자 수익이 있는 거래를 극대화하기 위해 현명하게 중개업자를 선택하라. 거래소에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도록 돕는 다른 혐의가 있다.

할인 중개업자가 더 싼 요금을 부과하기 전에 세부 사항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그들은 더 싼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어떤 조언도 하지 않는다. 따라서 투자하는 법을 배우면 올바른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선택할 자신이 있다.

현명한 선택은 할인중개인을 이용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따라서 재정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주식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어떤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 장소가 대학 흥정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곧 깨닫고 주가표에 최고의 오퍼 드라이브를 사기 시작할 것이다.

사용자 카테고리는 당신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해안을 따라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일 수 있다.

  • 당신이 찢고 있는 지역 부동산 클럽과 함께 이것들을 찾아라. 또한 부동산 중개업자도 포함된다. – 당신이 방문할 때 관련 부동산과 관련된 물건을 파는 것을 열람하는 광고 항목들.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기준을 간과한 것처럼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대부분의 회사들은 P/E 20으로 거래되고 있다.

아마도 더 많은 P/E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긍정적인 순 달러를 가진 회사들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침체되거나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이 공황상태를 일으키거나 심지어 행복감을 일으키려고 해도 상관없다. 일단 하락하면 당신은 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하락하면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사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배당수익을 줄이고 자본이 당신의 감정을 제대로 믿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포트폴리오에 엄청난 손실을 줄 수 있다.

이것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우리 투자와 관련이 있나요?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징들을 분명히 몇 가지 선택해서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제공하기 위해 그의 수익을 달성한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하고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한 직장을 은퇴하는 것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선의 목표였다. 그러나 순전히 이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돌아서서 목표를 던지는 것이다. 언젠가는 유럽으로 향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산에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이다. 어떤 목적이든 간에, 기록하라. 이것은 저축에 중요하다. 사용이 저축을 위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가끔 그 나라의 노래에 있는 값싼 집들의 실제 존재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쪽에 있는 특정 주에서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당신은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는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나라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다른지를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는 평균 주택 비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말했고, 그래서 나는 그가 묘사한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또한, 시장을 구매할 때 이익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주식을 낮잠을 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주식이 한도를 상승하면 당신의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당신은 자금을 회수하고 밧줄을 마스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