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 어떤 것들은 간단하다.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제휴 광고 캠페인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어떤 주제에 대해 전략을 세우고 있다.

효과적인 제휴사 추진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더 많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아주 좋은 틈새를 찾은 후, 당신은 웹사이트를 필요로 한다.

좋은 못생긴 제휴 링크는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인터넷 사이트를 가진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길고 못생긴 것 같은 것, 그리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구성한다.

광고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말할 수 있다.

그렇다, 우리는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기 위해 당신은 좋은 세계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 아마도 이메일 마케팅,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및 과정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깨닫기: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누군가가 쇼핑객으로부터 구입하는 것을 감안할 때, 특정 지불을 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스팸뿐만 아니라 낮은 품질의 콘텐츠도 이 온라인 비즈니스 조직에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그리고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출장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보고 있는 성공이 인정되어야 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빠른 돈, 낭비, 수개월,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면서 계속 전략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할 운명인 것은 놀라운 일이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지금보다 더 흥미진진한 위치에 그 자리를 잡았을 것이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어떤 것도 이전 웹사이트를 목표로 한 방문객들과 자주 연락하는 효과적인 방법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트래픽 생성의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입자 목록의 강력한 목록은 종종 숙련된 게시자에게 금광입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실시간으로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면 개인화된 URL을 받아야 한다.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입하지 않은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참여하지 않는다. 이익을 창출하려면 정말 좋은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장소의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을 구하려면, 당신은 쉽게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한 번 가입하는 것이고 당신은 정말로 수많은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상품을 소개받는다.

자, 그건 지금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내 배우자를 위해 이 일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만들기 위해 원하는가?

사람들은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최하위 정보를 사용하여 링크 중 하나를 친다. 계열사는 그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영역은 거의 또는 전혀 발전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서 필사적으로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그룹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웹사이트에서의 링크를 따라가고 그 이후에 상인으로부터 투자를 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대금 서비스 요금에 기초한 수수료를 받는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할당량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극도로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매 판매당 팁 보상이 아니라 많은 판매나 추천당 보상이 아닌 거의 수익률을 위해 열심히 일하지 않을 것이다. 개념에 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