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하는 동안, 호보 스튜와 같은 쉬운 저녁 요리는 감자와 야채를 가져오기만 하면 된다. 양철 포일을 그릇으로 삼아 캠프장에서 야채와 감자를 자르고, 호일 안에 있는 실제 식사를 탐내면 캠프파이어에 석탄에 호일을 올려놓고, 결과적으로 당신은 적절한 물 공급원을 가지고 있다.

물을 가지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물이 필요하고 알 수 있다.

당신이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캠핑을 가기 전에 당신의 수원이 어디에 있을지 아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확실히 당신이 올 수 있는 직후에.

캠핑은 더욱 큰 기업으로 캠핑 장비의 제조와 판매, 캠핑장 설치와 유지, 캠핑은 여러 단계에서 경제에 가치를 더한다.

그것은 또한 하이킹, 보트 타기, 승마와 같은 다른 야외 활동의 관문 레크리에이션이기도 하다.

당신은 보통 당신 자신의 지역에서 캠핑을 가지 않는다; 목적지에 관해서, 아마도 당신은 수백, 어쩌면 수천 마일을 여행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캠핑 목적지에 도착하면 그것을 제공하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릴 수 있다.

당신은 캠핑을 위한 좋은 작은 도구 키트를 잊어버렸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그래서, 잘 계획하고 캠프장에서 당신이 할 거의 모든 필수 장비들을 만들어라. 페그 말뚝과 가이 로프, 땅바닥 시트, 플라이시트, 망치 스톱 흡연이 있는 텐트는 캠핑 휴가를 위해 운반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캠프를 떠날 때 캠프에서 1주일 전에 성냥봉, 요리 필수품, 횃불, 손 청소기 같은 부속품을 가져가고 있다고 확신하라. 캠프 세계 와이드 웹 근처에서 그것들을 조달하기 어려울 수 있는 다른 물건들을 모으라. 캠핑 여행 중에 진드기를 가지고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진드기가 단순히 보일 수 있도록 나무가 우거진 지역에 있는 동안 항상 연한 색의 옷을 입어라. 24시간 동안 자주 신체에 진드 캠비 기 방지제를 사용하여 진드기를 막고 다른 문제를 물어뜯는 것. 바지를 양말에 추가 보호하십시오.

캠핑광이거나 딱딱한 바위 바닥에서 자는 느낌을 싫어하지만 캠핑 요람을 얻어 편안하게 잘 수 있어야 모험의 다가올 날을 준비할 수 있는 이 침상들은 캠핑 매트리스와 패드 대 전통적인 수면 패드보다 큰 이점을 제공한다.

이 호화로운 대안은 종종 콤팩트한 모양으로 접어서 고용될 때 쉽게 저장될 수 있다.

텐트를 조심해야 한다.

항상 벌집이나 곤충 사육장 근처에서 캠핑을 피하라. 사람은 식물과 관련이 있고, 곤충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더 긴 소매를 착용하는 선택일 수 있다.

강력한 벌레 스프레이는 또한 당신이 손에 들고 싶은 것이다. 특히 식물이 좀 두꺼울 때.

유아들에게 자연을 편안하게 하는 것은 이전에 내가 추천했던 숲 속의 마지막 아이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아이들을 뒷마당과 운동장을 넘어 자연으로 내보내는 것을 건강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부모는 어떤 요구조건에 따라 캠핑 요람의 구조와 디자인에서 광대한 품종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용, 캔버스, 매우 안전하고 금속 케이스에 늘어뜨릴 수 있는 캠핑 요람을 선호한다.

그들은 보관 가방에 싸야 한다.

캠핑을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간이침대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캠핑용 간이침대가 한두 개의 야영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다

캠핑은 확실히 단순한 소비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 그 이상이다. 이것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고 일년 내내 언제든 수행할 수 있는 활동이다. 이 활동은 그들이 대자연 미용 계획을 감상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캠핑을 좋아하는 몇몇 남녀들은 캠핑을 좋아한다.

만약 여러분이 캠핑 여행이 훌륭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여러분이 필요로 할 몇 가지 안에 있다면, 좋은 생각으로 묘사될 것이다. 캠핑 여행

여름철에 캠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캠핑을 할 때, 집 샤워도 추가적인 것과 같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물의 시원함은 한 개인이 더 깨끗하고 더 상쾌하게 느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매우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만큼 샤워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공급품 – 생존용품은 캠핑 그랜드 어드벤처 동안 얻을 수 있는 중요한 공급품이다. 침낭, 배낭, 손전등, 팬을 포함한 다른 캠핑용품을 가지고 오는 것은 여유가 있는 적절한 캠핑 장비 공급품을 선택할 수 있는 지점으로 만든다.

사람들이 캠핑을 하는 가장 흔한 음식 중 하나는 핫도그와 치즈 버거다. 이것들이 좋은 반면, 더 나아가 돼지갈비, 닭고기, 티본 쇠고기를 가져오는 것을 제안한다.

그것들은 그릴에 아주 맛있다.

그것들은 값비싼 것일 수도 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을 위해 핫도그와 버거를 가져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