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항상 안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람을 향해 이야기하라. 공황발작의 원인이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그 사람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그들에게 뒤이어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 당신이 이렇게 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공황상태를 깨닫는 것은 당신에게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는 쇼핑을 일정표에 남겨둘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실행하게 하고 당신에게 즐기려고 하는 어떤 일을 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공황상태가 당신에게서 힘을 나타내는 것처럼 행동하게 하고 공황상태가 이 과정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 같은 상황에서 스스로에게 자신이 미쳤다고 말할 수 있고, 자신이 죽어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고,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혹은 당신이 신경쇠약에 걸렸다고 말할 수 있다.

진정한 전문가는 없다. 당신은 불안을 경험하고 공격을 사용한다.

그것은 생리적 반응이다. 지각된 손상과 함께. 사람은 공황과 불안 발작을 경험하고 있고 맨발 달리기는 약 30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복부에서 더 천천히 숨을 쉬기 보다는 윗가슴에서 얕게 숨을 쉰다. 한 손을 윗가슴에, 다른 
정신과 한 손을 배 위에 올려라.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반드시 알아차려라. 가슴을 사용하는 손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자신의 배에 닿는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스트레스는 종종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선도적인 고려사항이다. 아이는 가정이나 학교에서 무거운 책임에 과중한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아이는 아픈 부모를 가지고 있고 다른 형제들에 대해 책임을 느낄 수 있다.

부모의 건강은 말할 것도 없다. 그는 학교에서 불량배를 상대하고 있을 수 있다.

그는 트레드밀 부모가 부적합한 구내에서 살 수 있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모든 종류의 것들이 격렬한 분노로 날아갈 수 있다.

자기 나이보다 더 어린 아이에게

공포 공격은 치료가 가능하다. 공포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믿거나 심지어는 스스로 믿게 하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칠 수는 없다. 믿음의 도약과 공포의 방향으로 뛰어내리다. 그것을 일어나게 하고 자신을 분리하라.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관찰자가 되어라. 그리고 매우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마치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는 것 같아. 더 나쁜 것을 생각해 내자, 우리는 괴물이 머리를 가진 개인이라고 믿어!하지만 괴물을 죽이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행동들, 괴물이 말하는 방식을 인정하는 모든 것.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보충은 더 나빠진다. 우리는 괴물이 머리를 가진 유일한 사람이라고 믿는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물이 어떻게 말하는지 단순히 인정함으로써 그 괴물을 죽일지도 모른다.

우선 신경, 불안, 공황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가장 나쁜 일 중에 어떤 종류의 자극제라도 있으면 누구나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시거나 담배를 피워도 그만둬라!이와 같은 자극제는 공황 증상을 쉽게 유발할 수 있는데, 자극제는 심박수를 증가시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흔한 공황과 공황의 촉발이다. 더 많은 자극제가 여러분의 몸에 흡수될수록, 여러분이 전투로 고통 받을 확률은 더 크다.

뇌의 오열이 온몸을 훑고 지나가는 심장 문제 경고 신호는 컴퓨터 화면에 쓰일 때 냉랭하고 임상적으로 들리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의 징후를 포함하지만, 이에 시달리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너무 실제적인 공황 발작은 당신의 시장 두뇌의 비행이나 싸움 메커니즘을 무시하고 일상적인 상황에 극단적인 물리적 반응을 일으키는 결과물이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에 비이성적으로 겁을 먹을 때 발생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아직 알려지지 않은 젊은이들이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 특별한 것이 일반적으로 느끼고 있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게 될 수도 있다.

두려움은 학교를 방문하지 않기 위해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에게 나타날 수도 있다.

그에게 병

마음의 고난과 고통을 없애기 위해 사실상 모든 생각을 지워라. 불안을 위해 잘 작동하는 모든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믿거나 말거나, 개인이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머리로부터 마음을 해방시키는 매우 자유로운 경험으로 발전하는 것이다.

공황과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시스템들은 정신을 집중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하는 것이 여러분의 뇌를 떼어내는 질적인 방법이라는 불안으로부터 산만하게 함으로써 작용한다.

사진을 찍는 것은 여러분이 정지해 있을 때마다 효과가 없고, 그렇게 할 때 활동하지 않을 때 보통 읽는 것이 통제력을 얻는 것의 한 예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확실히 완전한 치료법을 되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