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생이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 중 압도적인 대다수는 전 세계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거기에만 집중할 뿐이다.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견고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고용주와 이전의 직장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여름 근무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찾기 시작하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내기로 결정할 때까지 기다리면서 바로 시작할 필요가 있다.

교육대학은 기능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적인 곤경을 바탕으로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해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반드시 수여하지 않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데 필요한 팁이 빠르다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을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일 것이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종종 한 명 이상의 학생 경제적 필요성이 있다고 확신한다.

위에서 언급한 유명한 상담 서비스 보조금의 표면에서 학생들은 교육 서비스에 자금을 대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 시도할 수 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주, 대학, 공공기관, 민간 단체 등이다. 그들이 제공하는 많은 프로그램을 학교나 주(州)에 확인하라.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부과되고 수혜자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제조된 분배는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추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2010년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2010년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인터넷 하이퍼링크를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가거나 졸업하고 학위를 따서 직업을 구하기를 원한다면, 지금 그것을 얻는 것을 진정으로 조사하라.

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될 때, 부모에 따라 많은 생필품과 풍요로운 사치품에 따라 잘못된 안전의식을 갖게 된다면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공급품에서 돈을 가져간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강화하는가? 그것은 모두 수입 때문이다. 당신은 그들의 사람들에게 자금이 없지만,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자신의 주머니를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대부분은 언어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언어를 말하기 위해 전체 학습에서 학교에 들를 것이다. Id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에 대한 높은 추천 언어를 시장에서 당신의 경쟁력을 돕기 위해 도달하는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된다. 언어는 대개 미국의 고용주들에게 스페인어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중요한 국제 지향성을 가진 예리한 미래 중소기업이나 서비스 가게를 가지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하다. 히스패닉 인구는 계속해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수요를 유지할 것이다.

아니,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항상 그것들을 잘 준비해 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고용주들은 항상 관련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돕는 직업에서만 기능하도록 노력하라. 특히 당신이 특정 회사나 대출자로부터 당신이 지위를 얻을 수 있는 주자들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것이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것만큼 좋지 않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예: 아무데도 납을 넣지 않다

요즘 교육의 장점은 사회대학에 입학하거나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쉽고 스트레스가 없는가 하는 것이다. 그 특정한 질문에 대한 정직한 대답은 종종 의존한다.

하지만 우리가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얼마가 드는가? 어떤 주요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미용학원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고등교육대학과 공인된 과정을 밟게 되었는지, 요리는 얼마나 잘 준비되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악몽의 주요 부분이었던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하지만 4년제 대학 공부가 필요하지 않나요? 4년제 학위가 필수인가요? 사실, 비록 문제가 있지만, 현재 성공적인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소지하지 않은 좋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이 있다.

가장 큰 비밀은 학위를 얻기 위해서는 필수적이지만, 기술을 갖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