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홀을 향해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결혼식은 위치를 잡는 것이다. 책은 캐노피를 가진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실제 시크교도 사제들은 보통 자주 행해진다. 아크핸드 길은 맨발 달리기가 그 날에 마무리되는 것이 꽤 잘 행해진다. 기도가 끝나면 예비 신부와 신랑은 성서로 옮겨진다. 신부는 건장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부산성인용품 입고 있다.

보통 웨딩드레스는 빨간색이고 항상 금색 실로 수놓는다. 신부 드레스 중 일부는 4천 달러까지 들 수 있다.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DJ나 밴드를 고용할 수 있다.

하지만, 밖에서 결혼식을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해변 배구, 크로켓 등과 같은 야외 게임으로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례자, 신부, 그리고 청소를 위해 마이크로 헤드 유닛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기를 좋아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손님들은 당신의 DJ나 밴드가 기어를 가진 사람을 할 수 있다는 서약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두 나라 모두 꽤 많은 문화로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을 가지고 있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에서 당신의 모습 안에서 당신은 흥미로운 문화와 관련된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그들 중 몇몇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관습이 매우 완전히 뒤따른다.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게스트북, 웨딩북, 깃털 펜, 케이크 커터, 다양한 잡화들을 구입하거나, 할인을 위해 할인을 위해 인터넷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공급하지 않는 장식과 같은 다른 세부 사항들을 기억하라. 테이블 안에 있는 스트리밍과 집에서 만든 센터피스를 사용하고 리셉션을 고려해야 한다.

교회에서 이것들은 아치나 칸델라브라처럼 빌릴 섬 주자와 소지품이다. 마지막으로, 결혼 피로연 파티를 위해 저렴한 선물을 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아침이나 오후 결혼식의 또 다른 장점은 오늘날 사람들이 이른 시간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풀바는 브런치 장소의 전제조건이 아니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 페이지를 만들지만, 선물을 사는 동안 몇 가지 예산 팁을 따라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고 단독으로 장식하거나 알려진 꽃집을 더 낮은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또 다른 초부자 결혼식은 폴 매카트니와 헤더 밀스 결혼식이었는데, 이 결혼식은 대략 300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PETA 운동가 모델은 노래 매니저와 결혼하였다. 그들은 아일랜드 사회에서 인도 테마를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불꽃놀이에 15만 달러와 꽃에 14만 5천 달러를 썼고, 채식주의적인 잔치를 유지했다. 반면에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평가와는 반대로 결혼했다. 폴스와 가장 친한 친구 폴과 아주 단순한 결혼이었다. 그들의 팬들.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쉬운 연합에 기뻐하며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여기 그랜드 레드 웨딩에 대한 꿈이 하나의 도전이고 계획적인 것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꽃, 턱시도, 케이크, 신부 가운에서부터 식탁보와 결혼 기념품과 같은 가장 작은 것들까지 모든 것을 그들의 적절한 장소에 놓이게 해야 한다.

모든 것은 그날을 위해 세심하게 계획되어야 한다.

하지만 내가 정말로 피할 수 없었던 한 특정한 결혼식은 다른 사람들처럼 특별했다; 나는 그것이 음식과 와인이 절대적으로 만들어진 산업이라고 믿었다. 결혼식은 프라임 리브와 멀롯 와인을 제공했다. 나에게 완벽한 조합을 계획하고, 멀롯 와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은, 특히 결혼식처럼 특별한 행사에 봉사하는 것이 가장 좋은 와인이다. 이런 종류의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도 함께 제공하기에 완벽하다. 그것은 달콤하지만 강한 맛을 발산한다.

여러분이 실제로 쇠고기와 새를 먹은 것을 잊어라. 그 향기는 단순히 너무 유혹적이어서 사람들이 그 사건에 대해 매우 기뻐하게 만든다.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게스트북, 웨딩북, 깃털 펜, 케이크 커터, 다른 잡다한 웨딩 아이템과 함께 저축을 위한 할인점을 얻거나, 이러한 재료에 대한 할인을 위해 온라인 구매를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장식품을 옮기는 것과 같은 다른 세부사항들을 명심하라.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지 않는다. 테이블에 관한 스트리밍 및 집에서 만든 센터피스를 사용한다.

교회의 작은 장식들 이것들은 섬 주자와 당신이 아치나 칸델라브라처럼 빌릴 물건들을 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이 결혼 파티를 위해 적당한 가격의 선물을 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과 관련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