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이 하는 연결과 당신이 만들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삶을 지속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 마케팅 폭발을 경험할 수 있다.

정말 멋진 느낌이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 몇 시간만 지나면 파이크를 일으키는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볼 수 있을 만큼만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조직 분야에서, 누군가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사업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대처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을 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필수 요소일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놀라운 구성 요소가 연결되어 있으며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아이디어를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한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것을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아직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핵심 연결을 잃게 된다. 최고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언어를 말하고 있어 개인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계속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서, 그것을 자주 업그레이드해라!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 중 하나는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하는 팬 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는 많은 작은 회사들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낼 필요가 있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완전히 자유롭게 넣을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멀리 갈 수 없다

첫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활성화하려면, 누군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동시에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것은 사회적 죄책감 한 스푼과 짝을 이룬 의무에 대한 지불과 유사하다. 적절하게 사용될 때, 이것을 효과적인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때, 우리는 왜 전 세계적으로 그것을 무료로 만들 것인가에 기인한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가지고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진실을 몇 달 동안 조사했다. 상호주의 이후

소셜 미디어를 조직에 사용하는 것과 관련해서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공개적이고,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당신이 말하고 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출판한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일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