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약간의 설정을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지원 포럼과 함께 걸어서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어지럽힌 후 나는 WordPress 운영을 간신히 얻었다.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개발하기 위해 닝고그로부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개인 도메인에 설치하고, 호스팅을 위해 이 프로세스는 상당히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를 얻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융합하는 데 익숙해짐에 따라, 허브소그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5분짜리 운영이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 https://partner-safe.net 될 수 있으며, 이것이 이 시기에 블로그권의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아까처럼 일러스트레이터의 블로그 페이지에 그림을 그렸다. 둥근 모서리가 있는 페이지는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부동하며 노란색 구배를 포함하고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를 가질 것이다.

먼저 웹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것을 밤에 시작합시다. 왜냐하면 이것을 하기 위해 웹사이트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이고, 당신에게는 자유롭고, 운이 좋으며,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아마도 가장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실제로 ZIP 아카이브로 가고 있다.

대부분의 크기는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 같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대항하여 설치되고, 나는 웹 기반 호스트가 무엇인지 다음 설명하므로 현재 모든 원치 않는 무게는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추가함으로써 탄수화물은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당신이 구글 광고에 대해 쓰고 있는 것과 광고주들과 일치하는 구글 애드센스를 정말로 똑똑하게 클릭하도록 만드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독자 내부와 관련된 것이다.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좋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사실 자연스럽다. 나는 인터넷에서 현금을 만들어서 더 쉬운 전략을 찾지 못했다. 구글 어드센스보다, 하지만 돈을 버는 것은 많은 수의 속임수를 끌어들인다.

강력한 기술인 자연 환경 캐슬링크 사이트는 특정 키워드를 자신의 웹 페이지에 연결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방법보다 웹 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링크가 최적화된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당신의 사이트는 먼저 웹 사이트 설계자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일광 시간을 넘어 그 키워드에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이걸 위해 하나 필요해!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이고, 당신에게는 자유롭고, 운이 좋을 수 있고,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다운로드는 워드프레스의 품질 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로 가고 있다.

거의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 같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 웹 호스트에 설치되고, 나는 다음은 인터넷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합니다.그러므로 현재로서는 다운로드만 하면 됩니다.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이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리고 노란색 경사로 채워서, 나는 당신의 드롭 어두움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가능한 한 페이지를 배경 위에 크게 만들었다.

임씨가 워드프레스에서 10개 정도의 도메인을 운영하고 있고, 선택의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를 보시면 저는 보통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제 주제를 확인하지만, 저는 보통 IE에서 404페이지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이제 인터넷 페이지와 함께 제공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요청하십시오. 올인원 룩업 엔진으로 시작합니다. 현재 옵션 선택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느끼는 것이 유형들의 해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테마는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정말로 시작되고 있다.

그러나 모노톤 테마는 웹사이트가 쉽게 업데이트하는 사진에 대한 무료 배경을 바꾸게 할 수 있다.

구매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면 제품 카테고리와의 관계가 변경되었습니다. WordPress 계정에서이를 복구하려면 옵션에 따라 전자 상거래로 이동하고 기존 제품 카테고리와 관련하여 기본 카테고리를 변경한 다음, 아마도 제품 페이지의 웹 사이트 주소를 가져와 복사한 다음 WordPress의 전자 상거래에서 옵션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변경하십시오. 웹 사이트 주소의 제품 목록 위치 확인 다른 3개의 필드도 정확히 같은 패턴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정말 수정되지 않을 것이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추가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 태그에는 없음 또는 사이트 전체 목록 공유 – “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