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내내 3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완료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어린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하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가 마케팅 사용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잘못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큰 작용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당신이 찾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었다고 하자. 심지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http://channelcan.com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매우 중요하다.

최근에는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당분간 사업을 계속할 수도 있었고,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개인에게 웹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비즈니스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의 인성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실질적인 지적을 제공하고, 어려운 판매를 시도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적절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믿고 모든 것에 일상적으로 게시)를 믿기 위해 활용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하기로 마음을 바꾸었다.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직장 정치.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조사하고 잘 믿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증가시킬 수 있다.

모든 소셜 사이트에 연결하면 서로 연결됩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서로 다른 계정으로 빠르게 처리되며,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순간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과 함께 유지되는 비교 가능은 손가락 한 번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가? 흥분을 유발할 수 있는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나 리드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예를 들어, 10대 제안이나 작곡과 반응 목록을 포함해서 시도해보라. 짧은 글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하기 위해 더 많은 sns 마케팅을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발언에도 현실적이어야 한다.

개인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조직에 더 높은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간과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도록 보장하라.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도를 생각해 보라. 바로 그거야. 꿀 문제를 가진 곰. 모든 벤처 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