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작별을 고하는 것은 결코 간단한 일이 아니다. 수개월 동안 집을 비울 어머니나 아빠와 작별을 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긴장을 유발할 수 있고, 그들은 집에서 그리고 학교에서 부모가 돕는 상담가들은 이것이 버려진 느낌을 느끼는 것에 대한 합리적인 전형적인 반응이라고 믿는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신의 생명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하는 것에서부터 삶의 모든 요소들을 유지하는 것까지 수많은 종류의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가 될 때, 당신의 역할이 부모에서 아이들이 넘어질 수 있는 부드러운 장소로 바뀔 때, 당신의 손자들과 함께 있는 당신의 시간은 즐거워야 하고, 당신의 손자가 이혼한 집에서 왔을 때, 당신이 중립적인 위치에 있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쁜 부모라는 것을, 당신의 자녀와 그들이 결국 당신에게 삶의 대상이 될 사람은 당신에게 큰 표시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키운 것은 그들이 인생에서 하는 선택을 어떻게 검토할 것인가, 비록 그들이 모두 성숙한 삶이 실제로 당신의 자녀들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제공했더라도, 그래서 그것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결혼하면 육아일을 함께 하고, 서로 존중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돕기, 활동 운전, 자녀와 함께 노는 등 몇 가지 규칙적인 일과 교대로 한다.

자녀는 여러분 모두를 혼자 있게 할 수 있을 때 여러분 각자와 한 번에 한 번씩 투자하는 것을 즐길 것이다. 다른 한 사람이 일어나서 아이들을 돌보는 날에 미리 잠을 자게 될 것이다.

수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달팽이 메일을 사용할 수 없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간단하며 더 저렴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해외 개인에게 느끼고 만질 수 있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400개 (0.37초)  . 가장 훌륭한 육아 지원 아이디어들 중 하나는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를 위해 그림을 그리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부모를 멀리하는 이미지들. 엄마나 아빠를 위해 뭔가 독특한 것을 만드는 것은 부모와의 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다.

조는 그의 부모님 조와 함께 결혼 집을 이사하고 떠났다. 조와 사라는 몇 가지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발견했고 엄마와 아빠 모두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갈 수 있는 규칙을 확립했다.

여기서의 기술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환상적인 고통을 유발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한 가지 장난에 참여하거나 다른 지역에 참여했을 때,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준비했다. 우리의 육아 수업에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몇 가지 방법을 즉시 시도할 수 있도록. 그들은 부모들이 얼마나 간단한 결과를 얻는지 볼 때 수업을 끝내기를 열망한다.

우리는 매우 빨리 우리는 평범한 영어와 일반적인 상황을 활용하여 우리 교육생들이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있고 그들이 배우고 있는 정보가 이미 이 힘든 시기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부모들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수업의 마지막 절반은 이혼에 전념한다.

왜냐하면 수업의 첫 번째 부분이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더 많은 부모들이 제안된 기술을 시행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평온하고 낮은 스트레스의 집으로 가는 나의 여정은 길었다. 그러나 내가 Caring Discipline 육아라는 근본적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하자마자,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지금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계 유대가 결코 더 단단해지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 사랑하며, 나는 지금 Caring Discipline Parenting의 근본적인 측면을 당신과 공유할 것이다.

이 문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자.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훌륭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적절한가? 내구성이 강한 숙소? 비싼 옷? 그리고 그들을 이 지역에서 가장 비싼 학교로 데려가는 것은?

라첼의 삶을 사랑하라는 명령으로, 그는 예비 신부에게 지불하기 위해 14년(14) 동안 그녀의 아버지를 섬기도록 만들어졌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예비 신부 가격을 호화로운 것으로 볼 것이다. 그러나 라첼에 대한 사랑 때문에 제이콥은 아니었다.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그저 며칠의 일과 같았다.

자녀의 재능과 기술, 흥미를 자극하여 자녀의 희망과 꿈을 따라 그들의 활동과 포부를 돕고, 그들의 발전과 단계에 걸쳐 그들을 지원하도록 격려하라. 그들이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영감을 주고 그들의 모멘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나는 내가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성취함으로써 얻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지 않음으로써 얻은 것을 강의하는 것을 발견한다.

무엇

엄마와 아빠들이 처음이거나 어쩌면 우리가 원하는 두 번째나 세 번째 아이가 있은 후 마법의 부모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