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계속 있었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년 싸우는 같은 위치.

만약 당신이 국내 부동산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비용을 훨씬 더 많이 부담할 가능성이 있는 가치나 사무적인 또는 상류층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서 상승할 침체된 장소에 있는 고통스러운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

목표를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 옳고 그름이 없는 방법,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짧은 목표들. 첫째, 당신의 짧은 목표들. 이것은 한 달에서 약 1년 사이의 목표들이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들이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큰 목표라고 생각하고 당신이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부동산을 어디에 두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교육, 지식, 마케팅, 최고의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실제로 더 높은 금융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자본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다음 행동은 행동하는 것이다.

부동산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주택을 제공하는 투자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유동성이 우수하지 않은 반면,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협을 받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으며, 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그 중 다양한 투자기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꾸준한 정기적인 월세 수입은 정확히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에게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가장 좋은 세입자를 얻는 것은 어떤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구해서 나중에 상당한 두통을 예방하는 것이 훨씬 낫다. 당신은 좋은 거주자들이 투자하게 만드는 유형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살 수 있다.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감정에서 평균 3%를 임대한다.

당신은 균일한 자본을 보존하기 위해 임대한다.

즉, 임대 수익은 주택담보대출, 모든 수리 및 유지보수, 요금, 세금 등을 포괄한다.

Plus에서 기본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수용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기본적인 설명이 아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부동산 투자로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집에 내려놓고 싶다. 또한 PMI(개인 주택 대출 보험)를 막기 위해 최소 20%를 투입하려고 시도한다.

그것은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선택을 시작하고 재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위의 방법에 익숙하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제공된 기술에 대한 강좌나 심지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기술에 대한 강좌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한다.

어떤 새로운 시도를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을 끊임없이 위대한 노력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믿지 않았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오랫동안 그 안에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시장이 오르든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내고 싶어해야 한다.

시장이 다운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수건에 위로 던지거나 던질 수 없다.

그러나 금융가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훌륭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위기를 살펴보자. 어떤 유감스러운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그들 중 대다수는 슬프게도 계속해서 금리가 오를 것이라고 믿었다.

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시와 희망만 설치하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내놓고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