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 2 존스 부인은 무릎 수술 치료를 위해 준비됩니다. 청구 금액은 8,800 달러입니다. 존스 부인은 1,100 달러만 지불하고 계약된 점수로 인해 잔액이 탕감됩니다.

보조 서비스에는 물리 치료, 실험실 서비스, 이미징 센터, 당뇨병 용품, 청력 서비스 및 정신 건강 사업과 관련하여 포함됩니다.

개인이 건강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만약 개인이 건강하지 않을 경우, 당신이 선호하는 소매점들이 매우 중요하고 아름다운 삶의 순간을 놓치는 경우, 당신이 현재 모든 가족 노동자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을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과로사 커버를 찾을 때 회사가 당신에게 사게 될 것을 주의하라. 회사의 지원 서비스 부서에 전화하여 이것을 점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회사의 효율성에 대한 방향을 알 수 있다.

회사

다른 형태의 보험 건강 보험도 엄청난 유형이다. 이것은 병원 요금, 약료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이것은 당신과 회사 사이의 도박과 거의 비슷하다. 만약 당신이 디자인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이 모든 세부사항을 사용한다면.

적어도 1번은 의료보험이 필요할 때 의료보험료를 지불하기 위해 월간 청구서를 절약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의료보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가? 이 사람들은 보험료로 연간 4천 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4, 5년 동안 의료보험을 리디렉션하지 않는다. 그것은 이미 급여 수표가 도청된 많은 사람들에게 큰 딜레마다.

파트너와 함께 앉아서 미래의 생활비, 모기지, 자동차 대금, 신용카드 청구서, 자동차 보험, 건강 보험, 매장 및 기타 비용을 조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게다가 흡연과 관련하여, 당신은 본질적으로 거의 7년 동안 당신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있다.

흡연은 또한 미국 남성의 발기부전의 가장 큰 원인이다. 자동차 보험 없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것과 같다. 실제로 차를 운전하지 않는 사람이 자동차나 트럭을 운전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뺑소니나 자동차 도둑 같은 것. 매우 간단합니다.이런 사건들 중 1건이 당신의 차에 발생하고, 자동차 보험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여러분은 운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의 미래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항상 활동이 밝고 어쩌면 더 나은 것을 보장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상적인 직업에 착지하고, 가족을 위해 현금을 벌고, 단순히 즐거운 삶을 살도록 열심히 노력한다.

사실 만약 그의 미래를 위해 준비한다면, 그는 성공할 수 있고, 그리고 사실상 그의 모든 환상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대부분의 기업은 사고 발생 시 완벽한 제작물을 삭제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6개의 별을 평가받았다면, 아마도 당신을 5개의 별로 끌어내릴 수 있을 것이다. 더 강한 별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것의 결혼식에서 당신의 보험 비용이 올라가는 것을 막는 것과는 반대로 말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 사고 용서는 매우 합리적인 수수료를 수반한다.

보험의 추가적인 형태도 좋고 견고한 형태처럼, 병원 요금, 약료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주는 것은 실제로 회사와 함께 있는 사람 사이의 도박과 같다. 만약 당신이 매너를 얻기 전에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면.

그리고, 이런 종류의 것은 처방전 할인 카드로 보존하는 방법을 가진 유일한 것이다!치과의사도 80퍼센트까지 절약하고, 치아 교정도 모든 전문의 비전 할인, 그리고 지압 저축도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되어 있다.

나는 정말로 내 파트너와 내가 죽었고 그들이 이 제공자를 발견했을 때 천국에 갔지만, 그들은 치과 진료에서 나에게 현금을 절약할 수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계속 나아졌다.

의료 계획에서 찾아야 할 것은 정말로 포켓에서 나온 최대치라는 문구일 수도 있고, 포켓에서 나온 최대치와 같은 문구일 수도 있으며, 두 가지 모두 정확히 같은 것을 의미한다.

즉, 간단한 사실은 당신이 같은 해에 주머니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보통 모든 의료비를 포함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계획은 처방약에 대한 제외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공동 지불을 책임질 처방약.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다. 야채를 보다

그것은 사실 보험료 액수가 낮은 계획만 제공할 수 있고, 그것은 기초 경제학으로 귀결된다. 의학 시험 없이 당신의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은 보호해야 할 가장 위험한 교통체증들 중 하나이다. 그래서 큰 정책의 경우, 요금은 그에 상응하는 예외로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