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하라. 단지 개인들이 시장에 나와 홍보하기 위해 오기를 바라는 표시를 하지 마라.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해야 할지도 모르고 당신이 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해야 할지도 모른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건강 혜택을 제공한다.

그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감면이 가능하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정말로 집과 함께 세입자를 살 수 없다면, 당신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재산은 그 해 동안 세금을 물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유지와 수리의 가치가 임대료가 가져오는 자금을 초과한다면, 개인은 또한 그 해의 세금을 내지 않는다.

또 다른 기술은 이전 및 임대라는 것입니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할 수 있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기 때문에 재정이 더 많은 것이 될 것입니다.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오늘날 대출 자격을 갖추거나 주택의 지분 20% 이상을 보유해야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이 시나리오는 일부 주택을 구매하고 발견을 중단할 때 발생하는 매수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옛 것을 현금으로 바꾸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도 엄청난 양의 회사를 하고 있다.

왜 그렇게 자주 하는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지? 그들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정보를 경유하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기여할 수 있는 능력보다 창조적인 단 한 가지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주식을 거래할 때 당신은 단순히 시장을 구입한다.

유동성, 절대적인 규제 오늘 당신은 10명의 전문직 종사자들이 어떤 종류의 주식을 투자하고 순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거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순한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도, 훌륭한 예술을 투자하고 싶다면, 이제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그 행동의 한 부분을 10달러라는 큰 어드미턴스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다.

모든 게 다 당신한테 돌아가지 않으면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딜레마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모든 화가들과 카펫 재료 부동산 투자에 대해 전화를 할 기회가 있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물론 거래가 있었지만,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애쓰는 판매자나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은 아마도 그나 그녀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일 것이다(모두 그렇지 않은가?)

그리고 어떤 종류의 다른 사업이나 사업에든 진실한 개인들. 그 사람이나 회사는 마케팅의 가장 좋은 부분이 될 것이고, 확실히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할 것이다. 철분이 뜨거울 때 발을 적시는 것은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추워지기 때문에,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편에서 구제할 수 있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장소를 찾아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살아가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지식 있는 교육이 되어야 한다.

당신이 선택지를 할 때 얻을 수 있는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는 교육이 필요하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인터넷 데이터가 그들의 인터넷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상업적인 집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사실에 의해 더 멀리 갈 수 없는. 세미나를 계속 읽어야 하고 주저하지 말고 rrnigme에게 물어보아야 한다.

당신의 인종보다 더 잘하라. 단지 개인들이 시장에 와서 홍보하기를 바라는 표시를 하지 마라. 당신은 광고 플래닛 종이를 붙이고 이제 당신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실제로 실행된 직후에 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 패러다임의 변화 콘텐츠 기사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사람들은 여러분이 부동산 온라인 마케터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기로 결정합니다

그냥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 내부에서의 성공은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며, 파트너들이 당신이 어떤 좋은 만남을 가졌는지 깨닫는 것보다 더 많이 들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관여할 수 없기 위해서,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http://m.blog.naver.com › starshine867 그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