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실내 디자인 조명을 다루는 데 또 무엇을 주목해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공간이 거의 없다면 빛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하는 페인트를 고려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방대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설계자로부터 일련의 건축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환상적일 것이다. 당신은 배치, 전기 계획, 그리고 모든 고도를 필요로 할 것이다. 외부와 내부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환상적인 시작일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러한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사본을 넣어야 한다.

이것은 보통 부동산 스타일의 1/4 척도, 산업 스타일의 1/8 척도다. 이 평균 1/4 또는 1/8 = 10 이 계획에 대해 정확한 크기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음

앞서 말했듯이, 옷 스타일의 수정은 실내 장식과 비슷하게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른 색깔들은 더 인기 있고 다양한 저장 개념들이 되고, 마찬가지로 기술도 이전보다 집에서 더 흔해지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가장 최근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기를 원할 정도로,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될 사람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집을 꾸미고 있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16세인 오늘날 당신의 작은 여성을 위해 일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의 거주지와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것은 단지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이 2009년 시대 수정으로 완전히 디자인에서 벗어났을 뿐이다. 이 글에서 우리는 디자인 수정이 어떻게 그리고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공간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다룰 것이다.

인테리어 스타일에 압도당하고 전문가를 고용할 현금이 없다면,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실제로 실내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환상적이다. 페인트 및 기 칫솔 타 장식을 하기 전에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색상과 바닥재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이제, 창가 트리트먼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방에 가장 좋은 창가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웹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다양한 스타일의 커튼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개념에 대한 인테리어 장식 출판물을 찾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방에 온기를 포함시키기 위해 나무 창문 블라인드와 같은 다른 대안들도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공간은 벽에 찬란하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실내디자인 개념의 최신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주는 가구 선택색을 모두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외관의 요건을 느낄 때마다 색상을 바꿀 수 있다.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울 것이다. 색을 선택할 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하고 AC의 계획을 선택할 때 어떤 공간을 사용하는지 고려하라. 당신이 상상하고 싶은 마음의 상태와 함께. 주저하지 말고 활기찬 음색을 사용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구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지금이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개념에서 그것들을 활용할 때다. 내부 스타일 추천은 당신에게 그것을 누가 제공하느냐에 따라 십여 달러가 될 수 있다.

물론, 많은 것은 상식이지만, 그리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보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것을 볼 수 있는 때가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에서 자주 발생하는 전체 독창성을 창출하십시오. 사실, 옳고 그름은 없지만 디자이너에 정통한 사람이 있을 때 눈에 보이는 차이가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당신이 상담하고자하는 사람들이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여행을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싶다. 페인트 칩 집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노트 패드에 넣어라. 매일 여러 번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테이프로 찍어라. 이번 주말, 여러분은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매우 훌륭한 이해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따라 모든 것이 잘 맞물리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에서 최대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면, 색상을 고려하기 시작할 수 있고, 색상만 믿고 통합할 계획인지 아닌지를 고려하면, 어떤 방의 모양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어떤 스타일리시한 그림 t를 추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