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계획 아이디어를 연구하는 베간은 실질적으로 배운 것이 없습니다.여기에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무엇이 유용한지,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을 디자인한다면, 바라건대, 역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현재 유형의 바닥재 사용에 초점을 맞춘 다음 타일링을 검색하고 다른 형태의 바닥재를 시작하라. 또한, 당신은 카펫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그 선택이 끝날 때쯤.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실제 행성 전문가인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간에 필수 서로 다른 사람들을 모두 함께 소통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단지 매우 잘 들어야 한다.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인테리어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오피스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오피스 인테리어 아이디어는 가정 인테리어 팁과 다르다. 오피스 인테리어에서 어떤 오피스 문제의 정체성이 제공되는지 사무실의 인테리어는 어떤 유형의 비즈니스를 나타내는 큐비클이 무엇인지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소진되어야 한다.

현재 존재하는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을 구하고(현재와 같이 작동한다고 생각함), 재포장, 재작업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제거)할 경우 통신하십시오. 운동 쓰레기를 모두 가져오기 시작하십시오.

실내디자인은 실내공간의 경험을 형성하고, 이용 가능한 대형의 공간을 조작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작은 집은 더 커 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공간을 활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실제로, 성공적인 실내디자인에 관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이 있다.

즉, 당신의 방이 매우 작든 매우 큰 실내디자인이든, 그것이 기능적으로 분위기를 표현하고 감각적인 조화를 보여준다면 본질적으로 성공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방은 잘 발달된 몸이 당신의 방을 발산하기 위해 당신의 방이 더 강하다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부분이 동등한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가구, 그늘, 창문과 바닥 치료는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당신이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하면, 당신의 천장은 당신의 막대를 당신의 꼭대기보다 어느 정도 높은 곳에 고정시킬 것이다. 창문과 방이 더 높이 나타나고, 더 많은 조명을 자주 받을 수 있다.

긴 커튼은 방의 높이를 높인다.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잘못된 관찰이다. 사무실은 인테리어 아이디어 마스터링 사무실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가정 인테리어 팁과는 다르다. 반면 직장의 인테리어에서는 그들의 일의 정체성이 가장 중요하다. 인테리어는 비즈니스 오피스가 어떤 종류의 비즈니스를 나타내는지를 반영하는 그런 방식으로 지워져야 한다.

분위기를 전달하고 환영과 환영의 가정환경을 높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창가 트리트먼트를 만들어라. 반면에 대담하고 무늬가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립적인 청사진으로 창가 트리트먼트를 고르는 것이 좋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최소한의 경우, 주제와 가까운 곳에서 예약하는 방법을 구입하라.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것을 돕는 많은 훌륭한 가이드들. 뛰어들기 전에 프로세스 내에서 잘 교육받았는지 확인하라.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볼 수 있는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큰 크기의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아시아 스타일로 정확히 칠하는 데 좋은 경향이 있으며, 벽을 위해 페인트만 구입하면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사람들의 생활공간에서 소파에 색을 집중한 칫솔 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틀릴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즐거움은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특성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하고 물론 어떤 사람들은 가정 디자인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쏟는 것이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해보자. 현재 가정에 있는 테이블 램프를 보류 중인 설계 계획에 그렇게 많이 맞는 것이 있는지, 아니면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기 시작했는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양질의 물건들을 최신으로 가져오는 훌륭한 기술이다. 아니면 욕실 오두막이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문을 잡아당기는 것을 거의 확실히 깨닫는 새로운 마무리를 제공함으로써 식당 뷔페로 바로 바뀔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