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본 논문에서는 ‘부모-자녀’라는 하위범주를 많이 활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그 다음 짧은 기사에 대한 하위범주로 다양한 기사 페이지를 포함시키고, 1차 포스트 페이지에 어떤 종류의 소개를 추가하고, 메인 기사 페이지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다른 짧은 기사들을 가지고 있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가을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이 매우 우아해 보인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멋지고 조직적이다. 하지만 이 기술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 있다고 지적하면서, 새로운 패턴과 다가오는 패턴을 찾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감시하는 전략이 있다고 지적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할 때 무엇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는 또한 자유 기업으로부터 귀중한 지능을 얻기 위해 지능형 꼬리의 사용이나 플러그인과 번들을 사용하는 추적을 언급했다. 현재는 매우 다양한 기능들이 가져온다. 플러그인을 통해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 레이블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하러 가는 사람들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어떤 워드프레스를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걱정이 되어서는 안 된다. 단지 워드프레스 닷컴으로 시작해서 당신이 그것을 더 근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블로그 작가는 또한 워드프레스 온라인 이웃에 속하는 더 안전하고 안전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전에 사이트를 보관한 경우,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사이트 1을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은 처음이라 할지라도, 어려운 워드프레스가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유혹적인 기능들 중 하나이다.

보안은 WordPress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 비행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주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 회사, 해군, 국가 정찰 회사, 지구 공간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 회사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워드프레스별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정확하게 구성된 페이지는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비트를 구별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한 것으로 필터링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하기 때문에 비트를 분리할 수 있다.

맷 멀렌웨그는 PHP5가 큰 변화가 없어 일찍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부정확했고 완전히 고백한다.

PHP5는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WordPress를 호스트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이것은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나열될 때 PHP5로 지속적인 진보와 지원을 촬영하고 이동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그들이 블로그에 새로 온다면 WP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사이트가 온라인에서 발견될 수 있는 최고의 대본 중 하나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짜릿한 측면들 중 하나는 이 블로그를 사용하는 것이 전적으로 칭찬이라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워드프레스가 왜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 읽고 나서 즉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하라!

이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내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기간 체크아웃 기간을 볼 수 있게 하는 훌륭한 혜택이다.

워드프레스의 주요 장점은 전체적인 물질 관리 시스템이라는 것이다. 블로그가 아무리 커도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를 위해 그것을 관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의 기능을 확장시킬 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 하는가? 첫 번째 요인은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이 풍부하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설치 절차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하지 마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플러그 인을 업로드한 다음 필요한 대로 블로그에 활성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찾으려는 플러그가 무엇이든 워드프레스는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보안은 WordPress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국토 안보부, DEA, 해병대, 수필 허구 에세이 FBI, 국가 안보 회사, 해군, 국가 정찰 회사, 지구 공간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국을 포함하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많은 웹 호스트들이 지원하고 추천할 것으로 들리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또는 아마도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설정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