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현금의 협정은 1929년 초까지 사람들이 가능한 이익을 테이블 위에 남겨두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증권거래소에 들어가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었다. 수익은 너무 보장되어 아무도 다른 곳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았다.

기억하라, 우리는 주식시장 붕괴로 우르르 몰려드는 사람들 앞에 서지 않는다. 너무 안전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시장을 과매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를 기다린다. 그 시장이 돌아설 조짐을 보일 때, 우리는 사려고 한다.

많은 요인으로 인한 주식변동률은 호황시장과 약세시장의 추세와 성격에 따라 크게 적응할 필요가 있다.

시장이 무요인으로 폭락할 때 주식거래소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사람들은 수익과 금융투자를 철회하는 것을 선호하며, 이것이 폭락의 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 게다가 정치적 불안정, 기업의 파트너십 파탄 또는 합병, 파트너간의 갈등, 이익, 이익 그리고 기업의 손실 명세서에는 개별주식 외에 증권거래소의 변동을 유발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그들은 다른 투자자들의 매수 및 제공 행위에 집착했다. 그들은 주식에 대해 조금도 신경 쓰지 않았다. 이 새로운 세계 주식 분석에서 무리가 어떤 방법으로 우르르 몰려들지 생각하는 것이 나왔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때 이것은 매우 이상한 습관이다. 가축이 어떤 방법으로 우르르 몰려들지 알아내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려고 하는 것보다 주식이 어떤 가치가 있는지 추정하는 것이 훨씬 쉽다.

적절한 분석은 몇 가지 다른 시간 프레임에서 필수적이다. 일일 차트의 기본 시장 지침을 포함한다.

현재 상승 추세, 하락 추세 또는 기본적으로 옆으로 움직이는가? 적절한 비율과 볼륨 분석은 당신에게 답을 줄 것이다. 당신은 주식시장 수정 내내 주식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모든 주식의 약 75%가 기본 시장을 따르기 때문이다. 수영을 하려는 것과 같은 패턴과 강물의 흐름을 싸우는 것은 말이 안 된다.

페니 주식의 매력은 낮은 비율이지만, 승산은 대하지만, 회사가 성장 추세에 진입할 수 있다면 주식 비율은 매우 빠르게 뛰어 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투기 금융가가 선호합니다.

첫째, 과거 실적이 좋은 사업이 앞으로도 계속 잘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따라서 지금까지 기업 주식의 이전 추세를 따라가서 역사가 반복되면서 주식도 순환을 거치는 것처럼 단순하게 기업 주식이 어떻게 실적이 나왔는지 봐야 한다.

과거 추세도 중복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어떤 주식이 잘 실적을 내고 있는지 인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주식시장 패턴을 활용해야 한다.

장기적으로는 손실을 줄이기 위해 손실을 줄이려는 무역국가의 원칙의 일부. 모든 손실을 거의 내지 않고 있다는 뜻이다. 이는 모든 손실을 거의 유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심리적 자본과 성공적인 거래도 확실히 어렵고, 특별한 사고방식이 필요하다. 이러한 유형의 거래 사고방식은 전형적인 인간성을 깨뜨린다. 당신의 마음은 증명된 거래 규칙을 준수하는 엘리트 무역업자처럼 당신을 이 중요한 과정에서 도울 수 있다고 믿도록 훈련되어야 한다.

가장 많은 것 중 하나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악명 높은 사기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바가지다. 이 바가지에는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고, 그 후에 그들은 그 회사가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순간적으로 사업 주식의 가격을 과장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음습한 거래자들은 그 회사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게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위해 팔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제공한 후에, 그들은 광고가 중단되고 주식의 비용이 떨어질 것이다.

더 빠른 방법은 처음에는 매력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궁극적으로는 당신을 내리막길로 몰아넣을 수 있는 인상일 것이다. 그러므로 금융 컨설턴트들이 시장의 변화를 예측하는 방법과 수단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팁을 주는 대신 그들의 이해를 최대한 활용할 것이다.

주식시장을 거래할 때 이길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감정에 근거해서 말이죠. 대부분의 인간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현실을 이용합니다. 믿어주세요.그들은 감정적으로 거래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주식시장의 역사에서 그들이 투자 결정을 돕기 위해 지수와 평균에 의존하는 것에 대해 그렇게 안전하지 않은 것은 결코 아니었다. 정말로 두 명의 금융가들은 이러한 평균들의 해결책이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해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나는 2010년에 128% 상승했던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했다. 지수의 최고 주가는 1058% 상승했고, 1인당 최저 수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