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로 간주될 것이다.

Lenovo B320에 당신은 그 결함의 몫을 거짓말로 볼 것이다. 내가 약간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때때로 컴퓨터가 키보드를 천천히 찾을 때, 파란 치아 에나멜일 수 있다는 것이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블루 치아를 덜 혼란스럽게 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일반적인 디자인을 사랑하고 있고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정말로 현대적인 컴퓨터가 되어가고 있다.

레노버 B320의 전체 성능(지금 하고 있는 일)은 때때로 시뮬레이터를 재생할 수 있는 데 주로 사용되며, B320 하드웨어는 캠을 사용했으며, 내 태블릿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여 테스트했기 때문에 명확할 수 있는 쾌적한 작업이다.

Wi-Fi 컴퓨팅은 노트북을 현장에서 앞으로 밀어냈다. 5월 대도시를 방문하여 노트북에서 Wi-Fi 신호를 잡을 수 있다.

확실히 몇 년 동안 여기에 있기로 합의된 것은 당신의 기회판이다. 오늘날 그것은 현실이다. 당신은 노트북뿐만 아니라 당신의 노트북을 어디서든 할 수 있고, 일하거나 서핑하거나 쇼핑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 다른 것들을 할 수 있다.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개조하지 않는 한,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이 800달러 이상 들 수도 있다.

대학 시절에 컴퓨터 가격 책정을 언급할 때, 당신은 PC의 비용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것을 찾는데 훨씬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준비를 했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거래를 하기 위해 예산을 초과한다면, 이것은 들어가기 위한 가장 좋은 전술이다.

데스크톱을 사는 것은 반드시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그에 대해 많은 것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만약 당신이 이 위치에 있다면, 아래에는 개인에게 최고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이끌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을 것이다!

전력과 800달러의 좋은 노트북을 포함하는 것이 우리 모두는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꽤 잘 처리할 필요가 없다. 특정한 새로운 넷북은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작업을 처리할 수 있고, 그것과 함께 크기와 비용은 경쟁적이기 때문에 나는 내 넷북과 아이디어를 많이 좋아하게 된다. 그리고 나쁜 콘텐츠 버전은 더 많은 힘과 선택을 얻게 된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더라도,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가는 것이 더 좋다.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만큼 휴대할 수 없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들어가라.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판매원들과 대화할 수 있고 이제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여전히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무엇인지, 정확히 1의 혜택과 당신이 개인 자신을 위해 어떤 유형을 해야 하는지를 말해준다. 그들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어떤 종류의 가격도 낮춘다. 그리고 만약 어떤 이유로 컴퓨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면, 이 전문가들 중 많은 사람들은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대로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살펴보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몇 달 동안 2390달러로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어떤 결론에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이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할 수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키보드가 있을 때 마우스와 함께 배송하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실제로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져 들어가고 있다.

전방에서는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음질 잭을 찾을 수 있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가 CPU 뒤에 위치함

하지만 문제는 훨씬 더 짜증나는 악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어버린 당신 자신의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비교: 이제, 몇 대의 컴퓨터가 정말로 관심이 있는 것을 찾아서 비교해 보라. 당신이 특별히 달성하고자 하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같지만 더 싼 이익을 위해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노트북 컴퓨터에 구미컴퓨터수리 대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노트북 컴퓨터 안에 얼마나 많은 추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웹캠에 내장된 것과 함께 나온다. 어떤 노트북도 마찬가지로 Wi-Fi, 추가 USB 포트를 내장하고 있고, 많은 경우 마이크도 있다.

물론, 많은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진 최신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이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작은 밀폐된 지역을 통과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가장 새로운 훨씬 더 강한 노트북은 당신의 다리를 오래 태울 것이다. 열은 상당히 발생하며 배기 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부피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