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우리의 매장 정책은 청구 주소에서 선택된 구매에 이르기까지 배송 주소가 특별할 때마다 카드 소지자에게 항상 연락할 수 있다.

구매는 실제로 추적할 수 없는 장소에 대한 엄청난 사기 구매가 아니라 선물이다. 계정 설정 프로세스가 실제로 상인에게 경고하는 다른 경고 플래그가 있다.

나는 한때 다른 드롭 화주에게 100달러의 딜러 수수료를 지불한 적이 있다.

나는 예쁜 카탈로그를 받았지만, 아마도 대량 인쇄에 한 푼의 비용이 들었을 것이다. 내가 주문하기 위해 갔을 때, 당신은 내가 검색 없이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적어도 내가 잃어버린 것은 카지노 딜러 수수료뿐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운이 좋았을 수도 없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쇼핑 카트의 공급 인센티브에 대해 완전히 볼 필요가 있었다. 혹은 심지어 상품에 대한 요금을 청구할 수 있는 충분한 선적을 위한 순 요금의 회사들도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선적을 지불하는 것이 사용자를 위해 구매할 가치가 있다는 것에 대해 그러한 새로운 가치 할인을 제공한다.

게다가 만약 개인이 B2B를 팔고 있다면, 그것은 사업을 달성하는 비용이고 고객들은 아마도 이러한 종류의 상품들을 지불할 것이다. 가장 낮은 선불비용을 찾는 것

고객이 별다른 경악 없이 구매 가격을 수용하는 등 고객이 개인적으로 동등하게 판단하는 우편번호에 기초한 계산된 배송은 고객이 별다른 의심 없이 구매 가격을 수용할 수 있다.

구매자는 요금이 어떤 가상의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돈을 받을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인식한다.

그들은 항상 당신이 더 많은 돈을 벌기로 결정한다고 가정한다.

그것은 일부 공급과 연계하여 많은 비용을 없앨 수 있는 좋고 현명한 전략이다. 작은 일에 부담을 주는 나의 제안은 좋은 광고와 예외적으로 인식되는 세계적인 인식을 가진 화주를 한두 명 고르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곳에서 가치를 보고 그들에게 행동할 것이다.

선적을 위한 선택사항이 있나요? 어떤 사람은 화주, FedEx, USPS 등을 선호한다.

이것은 심각한 수치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 공급자를 고용하는 것을 선적한다면 일부 소매상들은 분명히 선적을 제공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국제 자동차 운송은 큰 폭의 급증을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아기가 특히 다른 나라를 옮겨야 할 때, 그들의 차를 제공하는 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이유는 차를 팔지 않는 것이 여전히 꽤 최근의 것일 수 있고, 그 동안 새로운 차를 사는 것은 당신에게 단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이다.

또한 일부 카트를 함께 만들기 위해 호 용달화물 환되지 않는 배송 옵션이 있는 항목을 추가하면 체크아웃 시 배송 옵션이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는다는 점(예: 1등급 전용 항목과 페덱스 전용 항목이 순서대로 조합됨)을 유념하십시오.

또한 휴일에 일반적으로 미국으로 운송되는 패키지의 양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한 이유로, 11월과 12월경에 온라인에 나열된 계절적 운송 공연이 있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 당신은 심지어 바다를 통해 배송을 제공할 수 있고 외국인에게도 할 수 있다.

이 EBay를 제공하면 당신의 가입자 기반이 넓어지고, 만약 당신이 이 EBay를 제공하면 당신의 고객이 있는 곳으로 쉽게 배송할 수 있다.

고객은 이베이 트레이더에게 더 많은 판매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정확한 공급자를 선택하기 전에 온라인에서 양식과 관련된 그러한 내용을 작성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양식에 입력할 수 있고 그것에 따라, 많은 회사들이 보통 제공된다. 당신은 어떤 회사가 당신의 모든 자동차 운송에 가장 잘 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많은 회사들을 비교하고 가장 싼 회사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 출하 시 경미한 긁힘이나 피상적인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수리비와 손해배상비용에 대비하여 보험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보험이 비용을 충당하는지 여부는 알 수 있다.

그렇지 않더라도 해운회사로부터 선적보험을 선택해야 한다.

해운보험을 주문하면 손해가 발생할 경우 현금화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가스 탱크는 미세한 양의 연료를 소유해야 한다.

출항 중이다

보통 세계적인 우편물을 사용하여 실제 우체국을 발송한다고 하자. 우체국의 배송 우선순위가 앞으로 100달러 이상 더 올 것인가? 우선적으로 선적하면 보험 및 서명(등록우편)이 훨씬 적다. 우선 우편으로 선적하면 우체국은 10센트를 쓰지 않고 전량 공급(버블랩, 땅콩, 선적 테이프, 선적 상자, 실제 맞춤형 비즈니스 라벨)을 줄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선적 선물을 찾기 위해 뛰어난 선적과 상향 지불을 실수를 한다.

우선 선적을 받는 추가 달러는 심각하게 가치가 있다.

결제 프로세서 또는 기타 자격 증명에 메모하는 아이콘이 있으면 m으로 밀어넣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