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유명한 나스닥 100을 한번 살펴보자. 이번 시즌 100주식자본가중치 지수는 애플 1위를 차지했고, 구글 2위는 197%의 가중치를 기록했다. 상위 2개 주식은 지수의 244%를 차지했다. 하위 50개 주식은 사실상 zilch를 차지했다. 무지한 사람을 속이기 위해 지수에 있었던 유일한 이유.

250년 전 민간은행들은 증시자금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를 하는 멋진 방법이고 부자들이 부유해지기 쉬운 방법이었다. 1792년 12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형성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매년 현금 배당을 주는 주식 구매: 대기업들은 항상 주식 재활원들에게 그들의 이익을 공유한다.

그들은 연간 1회에 대해 잊고 1%를 지불한다.

이것은 현금 배당을 표현한다.

배당 비율은 1 선물대여계좌업체 5%에서 3% 사이의 어느 곳에나 있다.

전문가는 투자를 기꺼이 많은 돈(백만 달러)으로 만드는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투자 선택을 장려하고 있다.

많은 것들이 사람들을 탐욕스럽게 만들 수 있다.

회사 내부자는 그들의 회사가 당신의 해에 기록적인 이익을 창출하기 때문일 수 있다고 선언한다.

사람들은 글루코스가 상점에서 사는 비용이 증가할 것을 예상하고 쉽게 그 회사 주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Glucose 가격은 가격이 상승하여 최근의 시장을 강타할 것이다.

성공적인 거래에 대해 생각할 때, 건전한 돈 관리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큰 손실을 입으면, 행성은 당신의 금전적 자본을 잃게 되지만, 당신의 심리적 자본은 주의 깊게 유지하라. 시장이 당신을 동의하지 않을 때 빨리 나가라. 예를 들어, 내가 주식을 사는 동안, 내가 구매 가이드 아래에서 10% 이상 가격 하락을 허용하지 않을게. 주당 50달러에 사면, 나는 아웃, 나는 무엇을 주당 45달러에 팔 것이다. 매수가격 수준보다 5% 낮은 주식.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는 규율이 필요하지만, 예외적인 주식시장 결과를 달성해야 한다면 반드시 그래야 한다.

월스트리트 게임은 무한하고 종종 인덱스와 공유 수수료를 매우 혼란스럽게 표시하는 것이다. 화면을 통해 위아래로 이동하기 때문에 실제로 삭제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주식 금융 거래를 조사하기 위해 딜러를 고용하는 이유다.

주식시장 거래를 채택하는 방식은 당신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주식을 면밀히 분석하라. 그리고 일단 추세가 멈추면 주식을 면밀히 분석하고, 그 자리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시장이 당신에게 대항하기 시작할 때 기다리지 말고 주저하지 마라. 실패자에게 홀딩하는 것이 트레이더가 도울 수 있는 가장 큰 실수가 되었다. 더 큰 실수는 손실 위치로 이어지고 있다.

그것은 재앙의 비법이고 과일은 주식이나 선물만 올리는 것이다. 시장을 배울 수 있는 위치는 이제 당신에게 유리하며, 당신은 분명히 고용에 대해 현금을 조달하고 있다.

다른 거의 모든 시장과 마찬가지로, 통화 시장은 주로 고객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자들은 특정 가격을 가진 소비자 주식을 원하고 판매자들은 그들의 주식에 대한 가격을 열거한다.

주식의 가치는 주어진 주식에 대한 수요와 공급에 따라 오르내릴 수 있다.

분명한 이유로, 당신이 그것에 들어가는 것이 주식 시장 주식과 함께 훨씬 더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이 말을 듣고 축하할 수 있다.

당신이 브로커를 선택하게 하고 그들이 최선의 의도를 가지고 그곳에 있게 하는 동안, 궁극적으로 결정은 당신이 해야 할 것이다.

주식 투자에 처음 참여하면 주식 중개인의 조언을 받거나 재무 고문을 이용하게 될 것이다. 추천서를 보면, 암울하지 않을 것을 확신하는 소트크 시장의 자동차 기본을 제공할 수 있다.

실제 조건과 정의는 아마도 당신이 더 나은 투자자가 되도록 돕는 단계일 것이다.

정직한 주식시장 타이밍 시스템이 대부분의 시간을 제대로 맞추는가? 나는 그것을 결코 찾지 못했다. 하지만 그 사람이 목매달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유능한 주식 시장 거래 시스템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이 기업지배구조가 좋고 수익성이 높은 기계를 선택하는 데 투자할 적임자를 찾아내기 위해 내셔널월 스트리트 게임 리스트에 반대하여 선택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주장할 수 있는 지난 분기의 회사 실적을 확인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주식(또는 주식)과 관련된 주식은 회사와 관련된 주식의 변동 방법에 따라 정확히 어떻게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이다. 그러나 주식이 그 주식에 대해 지불된 개인보다 낮은 경우, 당신이 그 가격으로 주식을 팔면 돈을 풀지 않는 사람 당신은 회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