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동차 서비스 샵의 이러한 품질에 대한 좋은 지표 중 하나는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샵의 회원일 때 입니다.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 자격은 일반적으로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기 때문에 품질의 좋은 지표가 된다. 또한, 서비스 샵이 ASE 또는 공인된 기술자인 자동차 서비스 우수를 고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가 커질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엔진 기능을 최고 성능 수준으로 허용할 것이다. 이것은 필터를 바꾸고, 막힐 수도 있고, 엔진 자동차 자동 수리는 기다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 아니다!

ASE 인증 정비소를 전국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한 차량 서비스 숍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지하를 구입할 가능성이 높은 경우가 많다. 그러나 더 이상 이상 살펴보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정비공에 대해 말하고, 일상적인 정기 정비에 대한 견적과 가격 정보를 문의할 경우 말하고 싶으신다. 또한,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항상 이상적인 것은 아니다. 성과를 내기 위해 주도적으로 연구하고 주요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수행하면 큰 수리가 필요한 경우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에 정착하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지속된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들이 자동차 산업에서 최고 브랜드를 사용한다.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여 상점에 제기할 수 있는 불만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만족을 위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장소는 인터넷입니다. 상점에 대한 검토 또는 주석을 얻을 수 있는 출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줄 것이고, 특히 주요 수리, 특히 큰 엔진 교체 또는 실질적인 정비에 대한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어떤 수수료를 지불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시도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

그리고 수리점이 당신의 차량에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와 회사 재료를 확인하라. 이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차를 어디에 줄 수 있는지 볼 것이다. 스쿠터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은 이 작업이 필요한 경우 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개선되는 경우 비용과 악화를 줄일 수 있음

당신이 전송해야 할 최고의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에 큰 일이다. 당신이 구체적으로 말해야 하는 자동차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다면 BMW를 특별히 그리고 다른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을 원하는 위치에 있다면, 당신은 BMW를 현장에서 인증받았다.

고등급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장기간 작동하지 않을 경우 껌뻑거리는 것을 방지하는데, 아마도 포드 템포가 겨울에 더 쉽게 출발하는 것을 돕는 동시에, 이윤을 남기기 위해 연료 라인 동결 방지 또한 자동차의 표면을 보호하는 필수적인 단계다. 자동차나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거나 외부적으로 청소하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In In In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 배설물,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킬 수 있는 물질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보호감을 잘 코팅할 수 있다.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훨씬 더 좋게 보이게 하지만, 괜찮다면 더 안전하게 보이게 한다.

가게에는 전화를 걸 때마다 친절하고 예의 바른 맥주를 드로트 맥주로 취급하는 것 같은 것도 있을 수 있다.

아니면 그들이 너무 바빠서 그럴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는가? 물론, 문제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아는 좋은 방법은 더 나은 사업부를 확인하고, 더 큰 사업부의 일원인 신용등급에 드물게 많은 불만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그들 퀵서비스 은 가입자를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사업부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지만,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할 수도 있지만, 어떻게 시동할 것인지를 선택하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선택하십시오. 패드를 변경하는 것이 너무 늦었다면, 당신은 많은 현금을 지불하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더 많은 것을 권장한다.

ASE 마스터 쉐이디 기계 ASE의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으로 만든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패스 테스트를 받은 경우, 그들은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가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다음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