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더 응용할 수 있는 것은 DVD 디스크를 읽고 보증서를 태우는 DVD 콤보 드라이브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의 높은 품질을 시도하기 위한 지점을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그 볼륨이 가득 차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노트북과 관련이 없다. 게다가, 당신이 노트북을 여행할 때나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사용할 때, 그것은 강한 삶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배터리 사이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전제조건이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동안 무엇을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이 보고 느끼는 노트북과 기능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는 아마도 업무는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만을 사용하는 것, 당신은 거대한 사양 넷북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전체 로트를 가진 노트북을 요구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또한 예산의 큰 차이를 발전시킬 것이다.

지금 당장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하면, 당신은 개인들이 좋은 시간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고, 새로운 Wii 콘솔은 당신의 자신을 제한한다.

만약 컴퓨터의 결과로 1시간도 안 떨어진 곳에서 판매되고, 특이한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거래를 간과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시 페이지에서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가까운 지역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보증: 컴퓨터를 구입하면 보증을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PC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항상 보증에 등록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면 컴퓨터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더 안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개인화된 컴퓨터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이 컴퓨터의 일부는 단순한 인터넷을 숙독하는 것이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영화와 다른 그래픽 사용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개인용 컴퓨터는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신속성을 필요로 한다.

이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단순한 단일보다 클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 구입의 주요 요소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매우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가장 중요한 단점은 데스크탑 컴퓨터가 스프링에서 달성된 가장자리를 유지하여 순수한 처리 전력으로 유지할 때 포함하는 에너지다. 그러나 여기에는 다른 장점이 있다.

그러나 기본 라인은 공간과 연관되어 더 많은 전력, 더 효율적인 냉각을 제공하므로 더 빠른 프로세서 칩을 제공한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DVD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유용한 당신의 컴퓨터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디지털 디자인을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본질적으로 컴퓨터는 실제로 2개의 하드 드라이브와 멋진 그래픽 신용카드를 필요로 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가격이 더 비싸고 또한 파워 유저 컴퓨터를 포함하면 가격은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다양하다. 이 컴퓨터에서 하고 싶은 종류의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것에 대해

4 – HP Pavilion Series : 극도로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즐거운 작업을 멀티 태스킹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쉬운 메모리 확장과 컴퓨터 후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엄지 나사를 들고 노트북 뒤쪽에서 엄지 나사를 풀면 HP 데스크톱에 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내의 측면 패널 제거를 사용하여 모델에 따라 PC의 왼쪽 또는 오른쪽

사실 최신 모델이 더 게이밍렌탈 비싸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할 경우, 그것이 끝날 때까지 반년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매우 심각한 게이머 또는 복잡한 분석 작업을 필요로 한다면, 이 라인의 중간을 찾는 데 필요한 연구원은 데스크탑 컴퓨터 거래 대체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런 종류의 고급 하드웨어를 거의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최상위 연결에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중간 또는 저 설정으로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36 Gigahert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core)의 유형에서 준비된 처리 전력이 오는 모든 방식으로 그래픽 옵션을 전환할 수 있다.

39 GHz의 6-core 프로세서 또는 8-core에서 6-core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약 5GHz의 프로세서

제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서 나오는 무선 신호를 수신하는 안테나일 뿐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발견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s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정말 낮은 가격으로 팔리고 사실상 다른 모로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