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으십시오. 경험이 있지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것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문가가 되어라. 전문가 팀에게 당신의 경험 부족과 데이터 부족을 제거하도록 하라. 당신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 내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이미 거래 차단기를 통해 길을 가는 방법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 내에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논의해보자. 모든 투자는 일반적으로 접근 가능한 제품 50개에서 몇 년 동안 이루어졌으며, 특별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포함되지 않았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선택하자.

당신이 하는 일이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결정할 때,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결정하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당신은 이 산업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도록 만들고 그것에 대해 일하는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실제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의 소홀히 작용할 만큼 충분히 높다(쓰레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하는 사례).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올바른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을 하는 것은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목표 마케팅은 기업 마케팅에 있다.

조직을 하는 데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기업 마케팅에 있다.

실제로 이런 것들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라. 1분만 더 기다려라.

물론 이것은 단지 시장을 더 잘 팔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정말 놀라운 부동산 구매자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나는 당신에게 목표를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웠다. 옳고 그른 생각이 없다. 당신의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두 개의 클래스로 나누는 것이다. 당신의 단기적인 희망 이것은 한 달에 한 번씩 목표가 되어야 한다.

잠시 동안 두 번째 목표는 장기 목표입니다.이 목표들은 큰 목표라고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보는 것입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쓰려고?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사랑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도록 조심하기 위해서.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Cap Rate) 당신이 서비스하는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내 파트너와 즉, 페인트, 카펫, 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에 대해 잊어버린다.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생산되었다. 결국 출구 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세미나에 함께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힘을 실어주고, 내가 당신에게 친숙하게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찾을 수 없다고 결정했기 때문이다. 가능한 한 한 세미나에서 에너지와 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다시 할 때마다 나는 떠나서 거래나 10을 완료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이것이 당신이 대출금에 대해 똑같이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금 지불이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사람은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축하는 방법을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집 근처에서 일어나는 추세를 위협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요즘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많은 출처가 스매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도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선택지가 바로 그 곳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기업 세계에서 가장 간단한 달성 방법 이것은 부동산 투자를 훨씬 더 많이 말한다.

그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