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냐 다안은 인도 결혼의 필수적인 부분인 카냐 다안은 말 그대로 이 딸의 기부를 의미한다.

그것은 정말로 아버지가 그의 딸을 신랑에게 선물함으로써 그의 딸에게 그의 의무와 의식을 전하는 행동이다. 몇몇 인도 결혼식에서, 이 의식은 딸이 그녀의 아버지의 무릎을 보는 것과 함께 일어난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 커플 이니셜의 양식화된 글씨나 모노그램의 제작을 가리키는 서예는 훨씬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특혜, 식기, 테이블 냅킨, 통로 스프린터를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아이싱 서예를 통해 디저트를 장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욕구에 달려있고, 어떤 사람은 당신의 욕구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보통 온라인이나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결혼식에 공통 통로 주자를 갖는 것이 괜찮다면, 그것은 솔직히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작은 결혼식을 고려할 때 훨씬 더 많은 선택들이 공정하기 위해 길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어떤 곳에서든 파티를 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레스토랑, 뒷마당, 오두막집, 사람들이 선택하는 다양한 선택사항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행복한 커플의 결정이고 그들에게 맞는다고 느끼는 것 중 어느 것이든

여름철 결혼식 피로연에서 사용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인기 있는 팬들 각 장소마다 설정된 팬을 웨딩 네비게이션과 함께 인쇄할 수 있다.

웨딩 리셉션의 색상 구성을 묶는 팬을 선택하라. 이것은 정말 멋져 보인다. 야외나 텐트가 쳐진 리셉션에서 승자가 될 것이다. 매우 화려한 팬은 아름다운 장면으로 그려지고 태슬로 장식된 실크 팬을 찾아라.

세련된 웨딩 리셉션의 장식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장미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을 특징으로 한다.

키가 큰 은색 꽃병이나 장미의 무성한 진열대에 있는 그랜드 센터피스는 완벽한 테이블 메아리다. 훌륭한 도자기와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다마스크 식탁보에 은을 반짝이는 테이블 세트 손님 명단의 크기에 따라 밴드나 작은 오케스트라가 당신의 웨딩데이 리셉션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것이다. 다단식 키 큰 흰색 웨딩 케이크

5단계는 장식적인 말더듬을 고려하고 단 한 번에 들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세 개의 꽃잎을 가지고 수술대에 단단히 싸야 한다.

다른 세 개의 꽃잎을 고려해서 꽃잎의 솔기를 감싸는 것은 말더듬이에 부착된다. 이 두 번째 꽃잎과 연결된 것은 항상 첫 번째 세트를 향해 느슨해진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공식적인 이유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저녁 드레스를 입는 것은 이상적인 생각이다. 결혼식에 관해서는, 당신과 당신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운동하면서 달리기를 하는 것이 보통이 아니어서 높은 거리 상점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발견하는 것은 당신에게도 멋져 보일 수 있지만, 결혼하기에 확실히 적절한 색깔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흰색이나 상아색 위쉬를 입은 놀라운 드레스를 잘못 알고 있을 수 있는 좋은 선택은 아닐 수도 있다.

신부나 신부 들러리들을 위해 끔찍하고 오히려 그렇지 않다.

가장 효과적인 드레스를 만들기 위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종류의 액세서리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만 STARO 약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 자신의 웨딩드레스보다 적은 필수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신발은 종종 예상보다 더 비싸다. 특히 여러분이 보석을 사용하고 싶은 것 안에 있는 다른 액세서리를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구입한다면, 특히 여러분이 보석을 사용하고 싶은 것, 즉,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 당신은 정말로 이러한 비용을 예산 내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베일을 위해 가는 것과 당신이 곱슬머리로 입으려고 하는 다른 종류의 물건들을 위해 가는 것. 물론, 당신은 여전히 돈을 절약하기 위해 친구로부터 빌릴 수 없을지도 모른다.

여기 그랜드 레드 웨딩에 대한 꿈이 활동적이고 계획적인 것이지만 다른 것은 모든 것이 꽃, 턱시도, 케이크, 신부 가운에서부터 식탁보와 결혼식과 같은 가장 작은 것들까지 그들의 올바른 장소에 빠지도록 보장해야 한다.

모든 것은 그날을 위해 잘 계획되어야 한다.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해변은 공공장소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돈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그 행사에 참여하기 시작한다.

결혼식은 한 지붕 아래에서 함께 사랑하는 활용을 얻는 것이기 때문에, 가족과 친구들을 설득하고, 당신의 계획에 포함시키도록 완벽하게 하라. 우리가 당신의 특별한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조직하는 것에 대해 토론할 때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을 이용해야 한다.

생산할 사람들이 제공하는 어떤 도움도 기꺼이 받아들인다.

이 날 그 커플의 독점 촬영을 받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