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재 구독이 지금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몇 가지 품목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구독 웹사이트에서 엄청난 행운이 만들어지고 있다.

왜?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해서.

주믈라와 드루팔은 드루팔에 관한 한, 블로그와 포럼으로 구성된 핵심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Cascading Style Sheets)와 PHP(Personal Home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수정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취급 및 개인화하기에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다. 복잡한 작업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뮬런웨그(Mullenweg)가 지적한 바와 같이, 하위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보고 새로운 트렌드를 찾는 전략이 있다고 지적하였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무엇이 빠른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쉽게 볼 수 있다.

그는 또한 스마트 테일의 사용이나 플러그인과 패키지를 사용하는 모니터링에 대해 논의했다. 무료 시장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현재 상당한 실질적인 것이 있다.

플러그인을 통해 들어오는 기능의 수 그는 진정한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 레이블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워드프레스를 생각하면 활용하기 쉽다. 최근 받은 ‘크리에이티브 바도 HD(hd)’ 카메라에 대해 생각해보니 멋진 게 많고, 한 번 클릭하면 쉽게 설치하고 5분 후에 완성하면 그것보다 더 쉬워질 수 있을까?

또한 워드프레스는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웹사이트 RSS 사이트맵과 피드를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내보내라고 알려준다.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는 것은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자신의 계정으로 워드프레스를 호스팅할 경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제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한 후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이용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은 기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WordPress를 작곡할 때마다 당신이 그 걱정을 없애기 위해 스스로 핑핑 절차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또한 버전 27은 가장 큰 것 중 가장 큰 것 중 가장 큰 것 중 가장 큰 것 중 다양한 주요 변화를 제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진정한 시간에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즉, 페이지를 다시 로드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다). 기본 제어 패널 설정의 가장 좋은 면은 빠른 기사를 가지고 있으며 센터는 받은 편지함을 특징으로 한다.

제어 패널은 여전히 통계를 가지고 있고 다른 제어 패널 기능은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와 친숙할 것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특정 영역을 숨기거나 밝힐 수 있는 기능과 함께 기둥 사이를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는 모든 제어 패널을 아약스에 통합했다. 이는 실제로 Wordtracker 도구를 사용하여 설명을 위한 키워드를 찾고 집 키워드 필드에 설명을 표시하면 안 된다. 사람들이 읽고 쓸 수 있는 것처럼 들리는 키워드들. 그래서 개인들이 몇 개의 키워드가 있는 구글에서 당신의 홈페이지를 클릭하도록 시도하고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들어라.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것은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스스로 계정으로 호스트할 경우,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제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설정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한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작은 페이스북을 박스 형태로 만들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시스템은 여러분이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으로 작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완전한 플러그인과 확장을 가질 수 있다.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는 작은 그룹들이 그들 자신의 공공 또는 개인 그룹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다음은 웹사이트를 위한 호스팅을 받아야 총판모집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좋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하나 또는 다른 하나를 구입하여 완전히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나는 Godaddy나 1and1로부터 당신이 PHP Linux 공유 호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제안하고 싶다.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일단 당신의 호스팅을 받으면 PHP라는 스크립팅 언어로 쓰여지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제출하는 방법을 알려줬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