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악기를 집어 들거나 시간을 보낼 때, 정말로 그렇게 침묵하고, 단지 내가 누르거나 스트럼을 할 때, 악기를 연주하기 위해 출발하는 아름다운 창조물은 대구수성구풀싸롱 누구나 할 수 있는 모든 최고의 것들 중 하나이며, 악기를 들고 있는 것이 배움의 첫 번째 부분이라고 느끼는 동안, 따라서 분명히 가장 특별한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의 가사는 규칙적으로 당신의 창조적인 전술을 개선해야 한다.

사람은 스스로 떠나 감정, 영감, 개념을 통과시켜야 한다.

당신이 쓰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단지 당신의 연필 스티어가 가사를 쓰는 것을 멀리하게 하라. 당신은 단지 매체일 뿐이다.

우리의 음악 선호도는 종종 우리의 생애 초기에 그 자리에 놓여진다. 종종 부모들은 이 전화기들을 깨우기 위해 유아기 음악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음악은 이야기 시즌처럼 놀이시간을 끝내기 위해 전화를 할 수 있다.

음악에 열정이 강한 어른들은 그들의 열정의 뿌리를 따라가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다. 그들은 주로 그들의 어린 시절에 소중히 여겨지고 격려되었기 때문에 음악과 운동에서 기쁨을 보는 법을 배웠다. 기후

어떤 종류의 하위 음악에서도 확인해야 할 기본적인 요소 중 하나는 그 물건에 긍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영역 콘텐츠 경험이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이 곡 파일에 긍정적인 긍정이 있을 때 근본적으로 힘을 주거나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서 바꾸도록 명심해. 당신이 어디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당신이 어디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서 여행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운전하고, 위로 크랭크하고, 음악적 작업 경험을 통해 즐거움의 모든 부분을 빨아들일 수 있어. 음악은 항상 내 얼굴에 가장 큰 미소를 가져다 주거나, 내가 듣는 음악의 종류에 따라, 다른 감정들을 괜찮게 발전시킬 거야.

실제 세계 기술의 엄청난 변화는 변하지 않았고 따라서 음악의 이러한 방대한 수정은 몇 가지 현대적 형태의 발전으로 끝났다. 당신의 영역을 만들기 위해, 온라인 음악 상점의 독특한 개념이 이미 시작되었다. 완벽한 기회에 불가능해 보였던 윤곽. 모든 사람들은 제품과 서비스가 팔릴 수 있다고 믿었지만 어떻게 음악이 될 수 있다고 믿었지만, 보시다시피, 모든 것이 당신 앞에 있다.

음악은 파티, 텔레비전 광고, 장례식, 스포츠 등과 같은 현대의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과거에 음악이 없는 텔레비전 광고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광고의 본질적인 요소를 강조하거나 그것을 처음 볼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당신이 보고 있는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광고용 음악이 더 크다는 것은 방송의 잘못이 아니다. 그리고 만약 그 광고에 음악이 없다면 당신은 광고를 보지도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 음악과 발견은 당신을 끌어당기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에 광고나 텔레비전에 있는 어떤 것이든 연관시키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것으로, 그리고 테마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으로 광고나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다.

서인도인들은 리듬을 만들기 위해 어떤 것이든 최적화할 것이다. 30년대에 진화한 강철 팬을 고려하라. 그 음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지만 실제로 만들어진 것이다. 트리니다드 석유 산업 스틸 팬에 속하는 버려진 50갤런 드럼은 또한 결혼식을 위한 음악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악기가 될 수 있다.

칼립소는 카니발, 카리브해 음악, 특히 칼립소에서의 카니발 동안 음악 자동차 리듬과 관련된 또 다른 고무적인 악기다. 아마도 시위와 사회에 관한 것일 것이다. 단지 춤추는 서인도인들이 카니발을 위해 그들의 직업을 다시 뒤로 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라디오 방송국에 당신의 음악을 보내고 당신의 음악을 좋아하고 연주할 가능성이 꽤 높다는 것을 밝혀내야 한다면, 당신은 단지 이 사람들을 고객을 위해 판매되는 음악 로열티로부터 자유롭게 가입하고 적은 비율을 받을 수 있는 에어플레이를 아주 잘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을 추적한다.

당신의 음악에 초점을 맞출지도 모르는 국제 연구 라디오 방송국들 나는 내 독립적인 음악을 연주하고 지원하는 충분한 콘센트를 찾으면서 꽤 독특하거나 이상한 창조적인 음악을 만든다.

이 EDM(전자 댄스 음악)과 Hip Hop의 페어링은 이전에 스펙트럼에서 완전히 다른 편에 있었던 두 장르가 당신의 클럽 사진에 새로운 에너지와 소리를 가져다 주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것으로 변모한 것과 꽤 적절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이제 EDM 프로듀서들과 함께 즐거운 새로운 장르의 놀이를 창조하는 힙합 프로듀서/예술가들이 있다.

서인도인들은 1930년대에 진화한 강철 팬을 고려하기 위해 어떤 것이든 최적화할 것이다. 그 위에 연주된 음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지만 트리니다드 석유 산업 스틸 팬에서 버려진 50갤런 드럼으로 만들어진 것도 포함해서 결혼식을 위한 음악을 제공하기 위한 이상적인 악기다. 칼립소는 또 다른 고무적인 스타일의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