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로부터 배우면서 뇌를 조용하게 하라.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소리를 듣는 것은 2차 방황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듣기 위해 와라. 인간의 뇌는 아드레날린 과징금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곤경에 처한 것을 알려주고 싶어한다.

사람이 보는 모든 소리를 실제로 들을 때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개인 소리를 결정할 수 있는 모든 소리를 듣고, 어떤 소리나 모든 소리를 듣는다. 소리의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개별 소리 사이를 오가며 함께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우아해질 것이다.

공황발작과 불안을 인정하고 그 외에도 두 가지 어려움이 있다.

공황발작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하는 거 아냐?

그것은 그녀가 그들의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을 때만 내려갔다. 그녀는 뒤에서 맞는 것을 두려워했고, 또한 이번에는 그녀의 두려움을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후드가 그녀의 공격을 사기 시작했다. 그녀가 코너 시장으로 차를 몰았을 때에도, 그녀가 공황 폭력에 대한 완벽한 치료법을 찾기 위해 그녀를 인식하게 만든 것은 운전할 수 없다는 깨달음이다.

공황에 대한 치료는 규칙적인 운동과 같이 매우 간단한 것을 포함할 수 있다.

그것은 공황 발작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또한, 그것의 산만함은 정말로 의문을 제기한다.

단지 약간의 운동 지원이 공황과 공격성을 감소시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산책과 힘 훈련에 가는 것은 비현실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이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공황 상태에 얼마나 많이 감소하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그 이유는 운동이 받는 마음의 상황이다. 더 많은 것을 취하는 영역은 부정적인 공황 발작 상태를 잊도록 도와줌으로써 다른 사람이 치유되도록 돕는다.

많은 사람들이 가슴 위에서 얕게 숨을 쉬고, 복부에서 더 천천히 호흡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한 손을 가슴 윗부분에, 다른 한 손을 배 위에 올려라.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알아채려고 노력하라. 가슴을 위한 손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배 위의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작품에서 더 이상 자세히 알아낼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가보는 것은 어떨까?

근육 긴장은 공황 발작과 관련된 증상일 수 있다.

비록 모호한 특정이긴 하지만 의식적인 공격이 갑자기 일어나 전형적으로 약 15분 동안 지속될 최면치료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갑작스럽지만 짧은 근육 긴장을 경험한다면, 당신은 불안 발작을 경험하게 된다. 그러나 공격 외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당신의 가슴이나 아마도 왼쪽 팔 안에 있는 근육 긴장의 위치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심장마비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상황의 맥락에 관한 사건들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전 공황발작 환자나 현재가 실제 첫 번째인 사람의 차이는 매우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장벽을 넘어선다면, 더 이상 사회불안장애를 두려워하지 않기 위해 잠시 멈춰라.

첫째, 나는 중독행동 훈련에 주로 참여하고 있었다. 따라서 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상실했다.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내 생활방식을 통제했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말의 속담에 속해있다면, 이 원칙이 공황발작에 정확하게 추가된 것을 지속한다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걱정 또한 지속될 것이다. 그것은 내가 완전히 놀란 것으로 배운 비밀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나의 삶을 변화시켰고, 나를 불안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정보 기술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하지만 장담하건대, 내 존재의 모든 섬유들이 다른 공황 발작이나 어떤 공포증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꽤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고, 결국 그 공포증에서 삶을 빨아들이게 될 수도 있다.

종종 너무 빨리 충격을 줄 것이다.

공황에 대한 치료는 신체적 운동과 같이 정말 간단한 것을 포함할 수 있다.

그것은 스트레스를 줄여서 공황 발작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또한, 그것의 주의 산만함 개발은 놀라운 일을 한다.

단지 약간의 운동이 산책과 쇠를 위해 가는 공황과 스트레스 증상을 줄이는데 얼마나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놀랍다. 이것은 비현실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이것을 시도한다면, 가급적 그것이 공황 상태를 얼마나 덜어주는지를 놀랄 것이다. 이유는 정신의 상황이다. 그 운동이 당신을 참여하게 한다는 것 – 그리고 그렇다 그것은 부정적인 공황 발작 상태를 잊게 하여, 한 사람이 치유하는 것을 돕는다.

이 장애 내에서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가지고 있는 특징 무기는 올바른 정보와 관련된 장비를 위한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이 항목들은 적어도 k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