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것을 여전히 당신이 쓸 돈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믿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빠른 결과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PPC를 위해 돈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PPC를 위해 간다.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듯하다면, 당신이 여기에 투자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당신의 시간이기 때문에 SEO를 선택하라.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SEO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PPC와 함께 다양한 키워드를 의도하는 것과 동시에 SEO와 PPC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런데 저는 수백, 어쩌면 수천 개의 웹사이트가 제가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해서 저는 집구매 게시물 같은 문구를 검색하고 이 자료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목록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중요한 표현으로 효과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웹사이트가 하나 있다.

그것은 심지어 색인화조차 하지 않은 브랜드 네임 새 사이트에서 많은 이메일 요청을 만들어낸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교환인가? 더 나쁜 것은, 이 사이트들의 대다수가 내 주제 영역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잃어서는 안 되는 90%이다.

한편, SEO는 무료로 제공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방법을 계속 생각하고 조정하고 변경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교통은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선두 10에 한 달 안에 랭크되어 다음 달에 선두 10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해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당신은 또한 SEO가 Pay Per Click보다 느리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Browse Engines는 단지 다음과 같이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이다. 한 달이 되자마자

두 번째로 확실히 해야 할 것은 결과와 모든 요금을 결과에 근거해야 한다는 큰 합의다. 입이 있는 곳에 돈을 놓는 것을 기뻐하지 않는 모든 사업은 기회를 잡을 가치가 없다. 또한,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읽어라!일부 SEO 회사들은 당신이 작은 인쇄물을 읽으면 당신이 당신의 도메인을 선두 10에 남을 검색 엔진에 입력하면, 만약 당신이 현재 금지되었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금지된다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스팸이나 다른 비윤리적인 관행을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정보 베이스에서 제거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그들이 보장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1년 계약이 끝난 후 가장 큰 서사 중 한 곳에서 한 회사가 우리에게 왔다. 우리는 단지 그들의 순위를 확인해서 표준 이하의 결과를 발견했다. 처벌이나 샌드박스 문제가 없었고, 단순히 좋은 효율성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나는 이 고객이 우리와 계약하면 우리는 처음 2개월 이내에 그들의 키워드를 첫 페이지에 많이 얻을 수 있었다.

그렇다면 텍스트가 그렇게 필수적이라면 왜 이것을 관심 목록의 맨 아래에 두겠는가? 훌륭한 SEO 전문가는 당신의 웹사이트와 어떤 백링크프로 콘텐츠가 관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말하는지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SEO 전문가는 심지어 이 일을 전문가 작가에게 아웃소싱할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는다. 왜냐하면 이것이 어떤 사이트에서든 가장 중요한 측면이기 때문이다.

키워드 분석은 웹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검토하고 검색 엔진에 대한 검색이 더 많은 키워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검색 속도가 가장 높은 관련 키워드에 대해 웹 사이트를 강화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에 의존하지 않습니다!나는 결코 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거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내가 웹 전체의 인기 있는 웹 웹사이트에 올라온 많은 게시물에서 나온다. 나는 마찬가지로 나의 짧은 기사들이 공개되는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스러운 접근법을 통해 트래픽을 얻는다.

, 만약 당신이 이것을 여전히 당신이 쓸 돈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믿을 필요가 있는 어려운 선택이라면, 만약 당신이 더 빠른 결과를 얻을 것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돈이 있다면, Pay Per Click을 위해 가라. 만약 당신의 예산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이 여기에 투자해야 할 것은 당신의 시간뿐이라는 사실 때문에 SEO를 위해 가라. 가장 좋은 것은 PPC보다 PPC와 함께 다양한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동시에 SEO와 PPC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SEO에서 사용하고 있다

사이트에 일관된 장기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다면 모든 법적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홍보하라. 예. 그것은 시간 및 일관된 노력이 필요하다. 합리적인 사람으로서 언급하자마자 합리적인 사람으로서 성공은 사전에 남아 있기 전에 온다. 마감에서,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활용했는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모두 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마도

인터넷에는 구글을 검색 도구로 사용하여 발견할 수 있는 많은 가이드들이 있다.

그것은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직접 DIY를 할 수 있는지 설명해 줄 것이다. 또한 당신을 위해 이것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유료 아이템들이 있다.

이것들은 SEO의 기본이고, 나의 실험자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