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우리 나라에서 강도 사건이 일어난다. 절도 비용은 단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이 아니라, 마찬가지로 당신의 개인 환경을 위반하는 감각이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사, 그리고 실제로 도난당한 것을 정확히 규명하고 그것을 바꿀 시간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나는 강도 사건 이후 몇 달 동안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한다.

내가 예비 보고서를 제출했지만 몇 달 후에 계속 누락된 것들을 발견했을 때, 나는 그것이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너무 의존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비밀을 매트나 화분이나 이 선을 따라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단순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조심스럽고 부주의하지 않다.

하지만 가정 보안 기술을 기술과 혼합하면 무선 경보 시스템이 패턴화됩니다.이 예의 훌륭한 예는 바로 이 예제와 함께 장착된 문 경보 시스템입니다. 이제 집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고려해야할 요소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분류는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추적합니다.이것으로 경보가 활성화될 때마다 보안 모니터링 비즈니스가 즉시 알려지면 진정한 사람이 당국에 전화합니다

이동 탐지기는 가정 보안 기본의 마지막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인기 있는 여행 지역에서 발견하는 것보다 한 개의 탐지기를 설치했다면, 만약 침입자가 집에 있는 몇몇 방에서 놓칠 수도 있지만 그는 1차 복도를 걸어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만약 침입자가 궁극적으로 복도를 걸어갈 것보다 더 안전하게 닫힌 문을 통과하지 않고 당신의 집을 도둑질한다면, 그리고 그가 궁극적으로 복도를 걸어갈 것이다. 이동 감지기를 트립하여 알람을 끄다

이제 USB 20을 위한 전체 지원 기능을 갖춘 마더보드를 설치해야 합니다.이 방법은 캠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메모리 용량이 큰 마더보드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수준의 창문과 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는 것을 볼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러한 은신처를 사용한다.

키패드는 시스템을 쉽게 해제하고 장비를 장착할 수 있도록 기본 입구 근처에 위치해야 한다.

많은 주택에는 2개 또는 3개의 진입로가 있으며 이 문에는 자기 센서가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이 센서는 문이 열렸을 때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개인 주택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많은 측면이 있다.

우리의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보안 계약자는 주택 보안 절차를 수립합니다

미끄럼틀 유리문은 독특한 도전을 제공한다.

가장 간단한 보안 개선은 금속 막대나 빗자루 거래를 안쪽 바닥 트랙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움직이는 문은 단순히 트랙에서 끌어올릴 수 있다.

트랙에 있는 방법을 제어하는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 나사를 조정하여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려져 하단이 트랙에서 빠지지 않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침입한 것으로 들리면, 그리고 불행하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소리나는 경보와 잘못된 도어에 도착하는 경찰 사이의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몇 분 안에,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당신의 집을 도둑질하고, 돈이나 소지품을 강탈하고, 그리고 나서 빠르게 하나님의교회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염두에 두고 있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은 가장 간단한 종류의 시스템으로, 가장 전형적인 단순하게 표현되는 시스템들 중 하나인데, 이것은 침입자가 당신의 집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하려고 할 수 있는 입구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 너머를 보호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부동산 소유자들은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개발해야 한다.

여기 단순히 그렇게 하기 위해 긴 방법을 쓸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버글러는 정기적으로 열린 창문을 발견하고 집 안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한다.

그것을 잠글 수 있는 창문을 잊고 닫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다.

이 일상에서 벗어나 창문을 잠그고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문을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있다면, 잠기지 않은 창문은 사실상 당신의 집에 도둑을 환영한다.

보안 산업은 보안 경보, 보안 비디오 캠과 같은 엄청난 종류의 제조업체를 취급한다.